(주)두코는 자동차 블랙박스 제품 '유라이브 엣지 에스원 플러스(EDGE S1 PLUS)'에 대한 무상 보증 기간을 2년으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블랙박스 본체뿐만아니라 SD카드도 2년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된다. 통상적으로 블랙박스 업계에서 SD카드는 소모품으로 취급하여 무상 보증기간을 6개월로 적용하고 있다.

유라이브 엣지 S1 PLUS는 3.5인치 IPS 패널을 적용했다. 프리미엄 TV, PC 모니터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 패널로 넓은 시야각, 깨끗한 화질을 자랑한다. 

두코 유라이브 엣지 S1 플러스
두코 유라이브 엣지 S1 플러스

아울러 무료 실시간 커넥티드 기능을 갖췄고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차량 상태 확인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퍼랩스 기능으로 영상 녹화 시간을 10배 확보한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 CO2 스마트 공기청정 알림(별매), 타임랩스, 리얼ADAS, 안전운전도우미, 첨단나이트비전(야간 녹화), 2중안심녹화, 스마트포맷프리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두코 강창동 대표는 "유라이브 엣지 에스원 플러스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조명 받고 있다"며 "이번 무상 A/S 기간 확대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블랙박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