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사진=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사진=삼성전자)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삼성전자는 21일 0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의 톰 브라운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삼색 패턴 등 스타일과 새로운 사용자 경험(UX)이 적용된 제품이다.

 

톰브라운 수트에서 영감을 얻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회색 색상에 매트한 느낌의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된 그립감도 제공한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마트폰 중앙에 톰브라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입체적으로 적용됐다. 전용 케이스도 동일한 삼색 패턴으로 장식됐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펼치면 더욱 섬세한 디자인적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화면을 켜고 끌 때 마다 흰색 블라인드 효과가 나타나며, 톰브라운 전용 월페이퍼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의 폰트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디자인 됐다. 화면 터치음도 차별화했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도 함께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당초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진행하려고 했으나 각 판매처 앞 줄서기 등 현장 혼선을 방지하고 고객의 편의, 건강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297만원으로 제품은 3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