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스토아가 20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와 제휴를 체결하는 등 전문 온라인 몰들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제휴를 추진한 ‘보리보리’는 LF계열 유 · 아동 전문몰로 연령대별 의류, 잡화, 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SK스토아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서 밀크티, 엠베스트, 뇌새김 영어 등과의 협업을 통해 초∙중등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상담 예약 판매를 진행, 해당 기간 동안 1만 7000여건 이상 상담을 접수했다.

사진=SK스토아
사진=SK스토아

회사는 ‘보리보리’와의 제휴로 판매채널 확대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층 유입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외에도 SK스토아는 지난해 이미 ‘하이마트', ‘하프클럽’과 제휴를 체결했다. 특히 ‘하이마트’의 경우,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운영 중이다. 또한 ‘하프클럽’도 정기 패션 시즌별 이벤트 행사를 기획 추진 중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다양한 전문몰과의 제휴를 통해 상품에 대한 라인업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를 함께 높일 수 있다”며 “향후에도 전략적 협업을 통해 강한 부분은 나누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서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