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스타2011에서 선보일 한게임의 킹덤언더파이어2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1’에 선보일 라인업(위닝일레븐 온라인,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 킹덤언더파이어2)을 공개하고 고객 중심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게임은 지스타를 통해 축구게임의 대명사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플레이 빌드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빌드는 키보드에 최적화된 1:1 대전모드를 선보여 기존 콘솔에서 즐겨온 위닝 일레븐만의 리얼리티를 온라인에서도 체험할 수 있다. 일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위닝일레븐 온라인’을 공동개발하고 있는 한게임은 완성된 단계는 아니지만 유저들에게 미리 선보이고 의견을 수렴하는 차원에서 빌드 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위닝일레븐 온라인’은 행사일인 4일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즉석으로 16강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 호날두 응원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레드덕이 개발한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는 언리얼 엔진3를 이용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온라인 1인칭슈팅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에서 새로운 맵과 다양한 총기가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전문캐스터 온상민과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와 더불어 아이패드2, 레이져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뜨거운 현장의 열기와 함께 짜릿한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킹덤언더파이어2’만의 진수인 하나의 맵에서 다수의 부대가 등장하는 부대전투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올해 안에 진행 예정인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의 예고작으로 개발사 블루사이드가 지난 10년간 쌓아온 개발노하우가 집대성돼 사실적인 중세 판타지 전투, 화려한 액션, 박진감 넘치는 전술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슬러거’의 개발사 와이즈캣의 신작인 ‘프로야구 더팬’의 특별 이벤트로 내달 12일 오후 2시 벡스코 야외 광장 한게임 부스에서 이대호 선수를 비롯한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지스타 최고의 미녀들도 한자리에 모였다. 김하율, 주다하, 정주미, 최유정, 허윤미 등 내로라하는 최고의 모델들을 한게임 부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한게임관 바로 옆에 위치할 한게임 까페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쉼터도 제공된다.

한게임 부스에서 활동하게 되는 공식 서포터스 ‘한게임 프랜즈’의 활약도 눈여겨볼만한 대목이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 100여명은 부스 지원활동과 함께 통역, 취재는 물론 게임 도우미의 역할까지 소화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