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한국닛산은 광주 서비스센터를 남구 송하동으로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닛산 공식딜러 프리마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 서비스센터는 기존 경정비 서비스는 물론 판금, 도장 작업까지 가능한 종합서비스센터다. 광주 전 지역을 순환하는 제2순환도로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공업사 밀집 지역 내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한국닛산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광주 서비스센터
한국닛산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광주 서비스센터

광주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099㎡,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20대 차량이 동시에 정비 가능하다. 지상 1층에는 일반 경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9기와 전기차 고객을 위한 전용 정비 부스 1기를 구비하고, 지상 2층에는 사고 수리가 가능한 판금용 워크베이, 샌딩부스, 도장부스가 각각 2기, 프레임 수정기 및 3D 계측기를 1기씩 마련해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프리마모터스는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10일까지 내방 고객 전원에게 고급 가죽 키홀더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에 한해 공임 및 부품 교환 비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