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박인성 인턴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조규윤)이 고객 의견 청취를 위해 ‘드시모네 리뷰왕을 찾아라!’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0일부터 3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일레븐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전 제품(드시모네 키즈 200 딸기향 제외)이며, 바이오일레븐 공식몰(bio11.kr)을 비롯해 약국, 오픈마켓, 온라인 종합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본인의 SNS 계정에 드시모네 제품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드시모네’를 넣어 제품 후기를 작성한 뒤 드시모네 공식몰에 후기 URL을 인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공식몰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최우수 리뷰어(1명)와 우수 리뷰어(5명)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4월 2일이며, 당첨 결과는 이벤트 게시판과 참여자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바이오일레븐 측은 “이번 후기 이벤트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다양한 의견을 받아 향후 제품 개발과 서비스 혁신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장 면역 조절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와 함께 면역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살아있는 8종의 유익균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증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