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삼성SDS가 영국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브랜드파이낸스'가 실시한 IT 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11위를 기록했다. 작년보다 한 단계 상승한 순위다.
27일 브랜드파이낸스에 따르면 1위는 글로벌 IT 컨설팅 그룹 액센추어가 차지했다. 이어 IBM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삼성SDS의 브랜드 가치는 37억달러(4조3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7% 상승했다. 25대 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중 순위가 상승한 2개 기업 중 하나다.
브랜드파이낸스는 삼성SDS의 브랜드 가치 성장 비결로 IT서비스 시장의 평균을 상회하는 성장률, AI·IoT·블록체인, 5G, 클라우드 등 첨단 IT 기술 기반의 사업 경쟁력 강화, 전략적 투자·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 등을 꼽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삼성전자, 스마트폰 사령탑에 노태문... 사장단 인사 실시
- 삼성전자, 전 임원 준법실천 서약… "법·원칙 준수 경영"
- 블록체인 기반 '실손보험 간편청구' 시작...'알림톡 한번이면 끝'
- 삼성 vs 화웨이, 5G 스마트폰 '박빙 승부'...'1%P 차'
- 삼성전자, 반도체 부진 '직격탄'... 작년 영업익·순익 '반토막'
- 삼성SDS, 지난해 매출 10조7196억원… 영업익 전년비 12.8%↑
- 비트코인 가격 1000만원 대 유지 속 오늘 BSV 하드포크 주목
- DID 얼라이언스, 옴니원 테스트넷 설명회 개최
- 삼성SDS, 유럽 금융시장 공략... 이스라엘 크레도락스와 협력
- 삼성SDS, '전자금융업' 사업목적 추가 철회...왜?
- IBM, 코로나 피해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 3개월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