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의전설3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의 전설3’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올해 상반기 진행했던 이용자들과의 오프라인 모임 '전국 문파 행사'에서 얻어진 의견을 바탕으로 구성돼 ▲내공시스템, ▲던전 와룡사원, ▲월화연 낚시터 등을 포함하는 대형 업데이트이다.

내공시스템은 70레벨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공격 능력이다. 이용자들은 월화연 지역 중앙 호수에 위치한 '월화연 낚시터'에서 '내공무공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수련과정을 거쳐 내공 무술을 구사할 수 있다.

신규 던전인 ‘와룡사원’은 최종 보스 몬스터 '이룡 바라미르'가 등장하는 곳으로, ‘미르의 전설3’내의 최고 레밸대 사냥터가 될 전망이다. 신무기인 '탈혼탄', '속박탄' 등 공격용 투척 아이템을 활용해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위메이드는 ‘월화연 낚시터’에서 '새우' 아이템을 낚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새우 1KG'을 집으로 배송해 주고, 낚시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해 '순금 1돈'을 제공하는 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대형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3’의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