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딜러 회사로 브리티시오토를 선정하여 12월 19일부터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리티시오토는 BMW, 미니, 포르쉐 등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딜러 회사로 자리매김한 도이치모터스에서 100% 투자한 자회사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브리티시오토의 풍부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바탕으로 평촌 지역 재규어랜드로버 고객에게 이전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했다.

재규어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경기 남서부 지역 핵심 상권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고객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상 4층, 811㎡(245평) 규모 평촌 전시장은 각 브랜드 별 차를 단독 층으로 구별해 전시한다. 또한, 오픈 컨설팅 존 및 컨설팅 룸을 별도로 운영해 고객 맞춤형 상담 공간을 마련했다.

재규어랜드로버 평촌전시장
재규어랜드로버 평촌전시장

평촌 서비스센터에는 5개의 워크베이와 알루미늄 패널의 판금, 용접, 특수 코팅 및 도색 등이 가능한 알루미늄 전용 작업 부스 등 최신 설비와 최첨단 진단 장비가 배치돼 있으며, 전문 테크니션의 진단을 받을 수 있다. 고객라운지에는 셀프바, 컴퓨터, 안마의자 등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락한 대기공간을 제공한다.

기존 평촌 지역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브리티시오토에서 운영하는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신차 및 서비스 관련 상담과 정비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중고차 상담까지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 평촌전시장
재규어랜드로버 평촌전시장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