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영유아 대상 IT기업 아이앤나가 각자 대표 체재로 전환, 신임 강수경 대표는 사업부문, 현 이경재 대표는 개발부문을 총괄하게 된다고 10일 밝혔다.

1971년생으로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카이스트 대학원에서 미래전략을 전공한 신임 강수경 대표는 기업의 경영전략, 디지털, 기술 사업 전반을 지원하는 글로벌 경영 컨설팅 기업인 ‘액센츄어’ 출신으로 삼일PWC 회계법인, 디아지오 코리아 등 컨설팅 및 마케팅 분야에서 20년동안 일했다.

강수경 아이앤나 대표
강수경 아이앤나 대표

이번 강대표 선임을 계기로, 아이앤나는 기존의 산후조리원은 물론, 공공산후조리원, 제약사, 헬스케어 사업자 등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통해 종합적인 ‘육아 플랫폼’으로서 본격적인 시동을 걸 계획이다.

강수경 신임 대표는 “초기 스타트업임에도 불구하고 임신육아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과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아이앤나의 대표로 부임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다양한 기업들과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앤나의 영유아 AI(인공지능)기반 혁신 및 플랫폼 비즈니스의 시장 확대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