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P 월드카운트다운 티켓 오픈

오비맥주의 대표 맥주 카스가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동대문 DDP에서 개최하는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Cass Blue Playground World Countdown, 이하 CBP 월드카운트다운)’의 티켓 판매를 알렸다. ‘CBP 월드카운트다운’의 티켓은 위메프, 인터파크, 멜론, 티켓링크 및 네이버 예약 등 주요 티켓 판매처에서 5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의 남은자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세계 최정상급 EDM DJ들의 음악을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아티스트 섭외부터 독특한 공간구성까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대한민국 젊은이들이 열심히 살아온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희망과 열정으로 2020년을 흥겹게 맞이할 수 있는 최고의 카운트다운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국순당 생막걸리, 美에 10년간 1200만병 수출 

국순당이 ‘국순당 생막걸리’가 미국 수출 10년 만에 12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국순당 생막걸리는 지난 2009년 국내 막걸리 업계 최초로 미국에 수출된 이후 10년 동안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미국 현지에서 2030 젊은 층의 저도주 열풍에 힘입어 생막걸리의 음용 연령층이 장년층 및 젊은 층까지도 확대되고 있다”며 “국순당 생막걸리의 인기는 교민 뿐만 아니라 현지인까지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더에스엠씨그룹,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뉴미디어 종합콘텐츠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근로자의 일, 가정 양립 지원을 위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공공기관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사진=더에스엠씨그룹)
(사진=더에스엠씨그룹)

롯데하이마트, 伊 '부가티' 전기주전자 출시

롯데하이마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의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출시했다. 부가티는 96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전기주전자 재클린은 직접 세척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기존 일체형에서 분리형 뚜껑으로 변경해 출시됐다. 핸드백을 연상하는 디자인에 크롬 바디로 제품을 제작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손잡이 색상에 따라 투명과 블랙 두 종류로 출시했다.

(이미지=롯데하이마트)
(이미지=롯데하이마트)

아모레퍼시픽, 中 티몰 전용 화장품 만든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알리바바 그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내년 초 라네즈와 마몽드가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5일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와 알리바바 그룹의 리우 보(Liu Bo) 티몰∙타오바오 마케팅 총괄은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이 같은 내용에 합의했다.

지난 9월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항저우에서 알리바바 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당시 빅데이터에 기반한 소비자 연구와 신제품 개발 등에 긴밀하게 협력하기 위해 항저우시 알리바바 시시단지 인근에 협업 사무소인 'A2 항저우 캠프'를 열기로 합의했다. 이후 양사는 좀 더 구체화된 협업 프로세스를 만들어 왔으며, 그 첫 결과로 '아모레퍼시픽-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를 설립하기로 합의한 것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