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LG생활건강, 특별판 '후 궁중팩트' 출시 外
[오늘의 유통 소식] LG생활건강, 특별판 '후 궁중팩트' 출시 外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12.0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문화체험공간 '아뜰리엘' 개장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이 지난 11월 19일 문화 체험 공간인 '아뜰리엘'을 개장했다. 아뜰리엘은 5층 소비자 휴게시설에 조성된 전시와 문화체험 공간이다. 롯데갤러리 전시와 연계해 분기별로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을 전시한다.

아뜰리에와 인천터미널 롯데갤러리는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핀란드, 덴마크, 스웨덴의 그림책 작가 네 명의 생동감 넘치는 원화 100여점과 디지털프린트, 원서 그림책과 한국어로 번역 출판된 그림책을 소개하는 '북유럽 일러스트레이션 특별전'을 진행한다. 해당 전시는 일상의 작품 행복에 감사하며 살아가는 북유럽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롯데백화점)

CJ제일제당, 20년 노하우 담긴 '시그니처 우동' 선봬

CJ제일제당이 오는 2020년 간편식 우동 출시 20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제품 '시그니처 우동'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우리나라 간편식 우동의 원조 격인 '가쓰오 우동'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지난 20년 간 쌓아 온 CJ제일제당 간편식 우동의 기술 노하우를 집약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2인분 기준 6980원이며, 대형마트 등의 냉장 매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CJ제일제당)
(이미지=CJ제일제당)

한화리조트 경주, 야경 투어-디너뷔페 할인 등 행사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경주에서 다가오는 겨울 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경주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경주 야경 투어를 운영한다. 동궁과 월지, 월정교, 첨성대와 생동감 넘치는 야시장을 문화해설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야경 투어는 한화리조트에서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며 1인 1만3500원이다.

오는 20일까지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크리스마스이브 특별 디너 뷔페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명에 한해 입장 시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주중 스위트룸 이용권, 한정판 뽀로로 봉제 인형,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와 온천 사우나 초대권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뿐만 아니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는 내년 2월 29일까지 예비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비 엄마을 비롯한 동반 1인까지 입장 요금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굽네몰, 반려견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 론칭

굽네몰이 반려견을 위해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로 조리한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D'human)'을 출시하고 신제품 4종을 내놓는다고 4일 밝혔다.

듀먼의 전 제품은 국내산 생닭가슴살과 안심살을 사용해 강아지에게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입맛이 까다로운 강아지를 위해 원물 그대로의 식감과 육즙을 살리는 냉동 방식으로, 원물 형태가 없는 기존 레토르트 간식과 차별화를 뒀다.

자연영양식 4종은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듀먼 닭가슴살&연어 빛나는 피모' '듀먼 닭가슴살&초록입홍합 튼튼관절' '듀먼 닭가슴살&토마토 튼튼체력' 등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별로 50g, 100g 단위로 출시돼 소형견, 중형견에 따라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굽네치킨)
(사진=굽네몰)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뵀다. 올해로 10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예술로 알려진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했다.

이번 에디션은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출시된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1호와 함께 한정판 로얄 하이라이터가 기획된 구성이다. 벨벳 립 루즈 미니 3종이 포함됐으며, 로얄 골든 립밤과 로얄 브러쉬도 증정한다.

(이미지=LG생활건강)
(이미지=LG생활건강)

웅진코웨이, 'KT 기가지니 연동' 공기청정기 음성인식 서비스 출시

웅진코웨이가 자사 공기청정기 3종에 KT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를 연동한 음성인식 서비스를 선뵀다. 손을 이용하지 않고, 음성만으로 공기청정기를 관리하거나 제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제품 작동, 공기질 상태, 풍량 조절, 모드 제어 등이 가능하다. 주요 음성 인식 명령어로는 △ 공기청정기 켜줘/꺼줘 △ 거실 공기질 상태 어때? △ 공기청정기 강풍으로 해줘 △ 공기청정기 자동 모드 설정해줘 등이 있다.

(사진=웅진코웨이)
(사진=웅진코웨이)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킬링샷' 500ml 2종 출시

남양유업이 대용량 500ml RTD 커피음료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킬링샷' 아메리카노와 라떼 2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1개당 2500원으로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 2+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