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 선보여
SK스토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 선보여
  • 이서윤 기자
  • 승인 2019.12.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29일까지 ‘밀크T’, ‘엘리하이’, ‘엠베스트’, ‘뇌새김’, ‘박문각’ 등 교육상품 상담 예약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명,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 장학금 지급
해당상품 상담예약 전화 1통당 500원씩 적립, 서울행복한학교재단을 통해 교육소외계층에 기부

[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SK스토아가 겨울방학을 맞아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스마트폰 및 패드 등 IT기기 대중화 열풍으로 스마트 러닝 학습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SK스토아는 12월부터 2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홈쇼핑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SK스토아가 겨울방학과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준비한 스마트 러닝 교육상품은 총 5가지로 초등학생 대상 밀크T, 엘리하이, 중학생 대상 엠베스트, 이외에도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뇌새김 영어학습, 최근 인기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이다.

SK스토아는 오는 10일 ‘밀크T’를  편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는 오는 10일 ‘밀크T’를 편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사진=SK스토아)

SK스토아에서 해당상품 방송을 보시고 오는 2월 29일까지 상담예약 신청하시는 고객을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상담예약 고객 전화 1통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개인, 기업, 사회적기업이 모여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인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하는 사회적기업 ‘서울행복한학교재단’을 통해 교육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 상품별로 추가적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SK스토아 노현종 문화/서비스팀장은 “연말과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고객의 관심이 많은 다양한 교육상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단순히 교육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관심이 교육 소외계층 기부와도 연계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이 사회적 가치로 창출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진정성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