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K-POP 플랫폼 트위터와 아시아 음악 시상식인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MAMA)’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K-POP 팬을 위한 ‘2019 MAMA’ 콘텐츠를 제공한다.

트위터에서는 ‘스타 카운트다운’, ‘레드카펫 360’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2019 MAMA의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상으로 이어지는 트위터 투표도 참여할 수 있다.

아티스트들이 수상 후 바로 백스테이지의 ‘땡큐 스테이지'에 방문해 수상 소감을 말하는 트위터블루룸 현장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다.

MAMA 공식 트위터 계정 스타 카운트다운 콘텐츠(사진=트위터)
MAMA 공식 트위터 계정 스타 카운트다운 콘텐츠(사진=트위터)

또한, MAMA 트위터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관련 정보를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며, 해시태그 2019MAMA를 사용한 트윗으로 관련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해시태그 2019MAMA와 MAMA레드카펫에는 전용 이모지가 적용된다.

아울러 오는 4일 진행되는 레드카펫 현장을 트위터에서는 실시간 중계로 볼 수 있다.

특히, 2019 MAMA의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부문은 MAMA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공식 투표와 트위터 투표로 참여할 수 있으며,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MAMAVOTE 와 아티스트공식명을 포함한 트윗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MAMA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는 2019 MAMA를 앞두고 K-POP 아티스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스타 카운트다운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K-POP 아티스트는 해당 영상을 통해 MAMA와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거나 퀴즈 등에 도전하며 MAMA 시상식을 함께 기다린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