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 셀리턴,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뷰티헬스 셀리턴,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 이서윤 기자
  • 승인 2019.12.02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 셀리턴(대표 김일수)이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봉사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고, 공헌정신을 사회에 널리 알림으로써 사회공헌문화 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고자 제정됐다.

셀리턴은 화상환자를 지원하는 베스티안재단과 심장병 어린이와 불우이웃을 돕는 ‘수와진 사랑더하기 재단’을 후원하고 있고, 문화예술 사회공헌활동 ‘셀리턴 뷰티풀 콘서트’,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인 ‘착한마음 착한소비 캠페인’, 유방암 환우지원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선 공로를 높이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황현택 셀리턴 사장(우)이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셀리턴)
황현택 셀리턴 사장(우)이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셀리턴)

지난해 1월부터는 화상환자의 사회복귀를 위한 재활과 예방사업을 진행하는 베스티안재단과 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을 뿐 아니라, ‘스포츠영재 육성 지원’,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및 장학금 기탁’ 등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각계각층으로 사회공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지난 5월에 진행된 ‘셀리턴 뷰티풀 콘서트’는 지역 내 사회복지사, 자원봉사자, 소방대원, 취약계층 포함 약 1500명을 초대해 90여 분 간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지역 사회에 큰 감동과 활력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셀리턴 관계자는 “제품의 개발 및 판매뿐만 아니라 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업 시민의 개념으로 나눔의 참된 의미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며, “셀리턴이 고객들의 많은 성원 속에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기업과 임직원 모두가 지역 사회와 공생하며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