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중소 협력업체들과 ‘동반성장 다짐대회’ 열어

오비맥주는 28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맥주문화체험관에서 중소 협력업체와 함께 ‘동반성장 다짐대회’를 열고 상생발전의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번 다짐대회에서 오비맥주는 맥주 원·부자재 납품업체 등 협력업체 33개사를 초청해 상생협력을 위한 경영전략을 발표하고 우수 협력사 6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협력업체와 함께 지식과 정보를 교류하며 상생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협력업체의 실질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롯데주류, ‘처음처럼 미니미니’ 기획팩 출시

롯데주류가 ‘처음처럼’과 소주잔의 용량과 크기를 줄인 ‘처음처럼 미니미니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소주 보관용 컨테이터에 담겨 시즌 라벨로 큰 인기를 끌었던 ‘처음처럼’ 미니어처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처음처럼’과 소주잔의 용량을 약 3배 축소해 귀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120ml 용량의 ‘처음처럼’ 미니어처 3병과 20ml ‘처음처럼’ 미니잔 1개로 구성돼 있다. ‘처음처럼 미니미니 기획팩’은 전국 편의점, 기업형 슈퍼마켓(SSM)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토니 마크루와 협업...새 웨딩콘셉트 제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세계적인 이벤트 아티스트인 토니 마크루(Tony Marklew)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웨딩 콘셉트를 제안한다. 천상의 빛을 테마로 하는 이번 콘셉트에서는 많은 꽃과 색감들의 조화를 꾀해 바로크 시대의 우아함을 표현할 계획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웨딩팀은 토니마크루가 디자인한 웨딩무대와 새로운 플라워 연출을 오는 2020년 1월 10일 웨딩쇼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