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나이키와 손 잡고 '한정판 에코백' 판매

롯데백화점이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코백을 선뵌다.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지점 나이키 매장에서는 10~30% 세일을 진행하고, 15만원 이상 나이키 제품을 구매하는 이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상품인 '나이키 인 서울' 에코백을 증정한다.

나이키 인 서울 에코백은 총 6200개 준비돼 있다. 에코백에는 롯데월드타워와 나이키의 로고가 그려져 있다. 실제로 이 제품은 3만원에서 5만원 대에 시판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랄라블라, 연말결산 브랜드 할인전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28일부터 오는 5일까지 8일 동안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연말결산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 라운드랩, 리얼베리어, 어헤즈, 포렌코즈, 터치인솔 등을 싼 가격에 살 수 있다.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LG U+ 멤버십 소비자가 랄라블라의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1만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한다. 12월 1일에는 KT와 LG U+ 멤버십 회원이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8일 단 하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이미지=GS리테일)
(이미지=GS리테일)

전자랜드, 서울 신규 매장 '파워센터 반포점' 개장

전자랜드가 28일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파워센터 반포점'을 신규 개장한다. 서울지역에 새 매장을 여는 것은 지난 9월 현대시티아웃렛동대문점을 인샵 형태로 연 뒤 올해만 두번째다.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서울 지역 매장확대를 긍정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반포점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이다. 소비자들은 TV·의류관리기·안마의자·청소기 등을 직접 사용하며 각 브랜드와 제품별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개장을 맞아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4일간 의류관리기 33%, 세탁기 37%, 건조기 25%, 밥솥 35%, 전기레인지 37%, 식기세척기 16%, 에어프라이어 35%, 커피머신 39%, 안마의자 40% 등 가전제품에 최대 할인폭이 적용된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코스트코 전점 입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의 인기 제품 콜라겐 큐브가 지난 20일 코스트코 16개점에 동시 입점했다.

큐브미는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코스트코 양재점, 상봉점, 세종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슈퍼데모 행사를 연 바 있다. 이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11월 말부터는 코스트코 전점에 큐브미 콜라겐 큐브가 배치되게 됐다.

큐브미 콜라겐 큐브는 콜라겐을 1000mg 함유하고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를 포함한 제품이다.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패키지인 ‘홀리데이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500ml 캔 6개와 전용잔 챌리스(Chalice) 2개로 구성됐으며, 내달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1926년 벨기에 뢰벤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축배 맥주”라며, “모임이 잦은 연말 연시에 기프트팩과 함께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