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경상북도와 우수 농·특산물 가공 식품 유통 활성화 업무협약

NS홈쇼핑이 경상북도와 우수 농·특산물 가공 식품 유통활성화를 위해 지난 25일 경북청 호국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NS홈쇼핑은 경상북도와 협력해 우수 농·특산물 가공식품 판로 개척과 유통 활성화를 돕고, 경상북도는 우수한 농·특산물 가공 식품을 발굴한다. TV홈쇼핑, 온라인몰, T커머스, 모바일 판매를 위한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의 상품화에 협조하기로 한 것이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00평 규모 편집숍 '코너스' 오픈

현대백화점이 오는 29일 판교점 3층에 에이지리스 편집숍 '코너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너스'는 나이 구분이 없는 아이템을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매장에서 잡화·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판교점 코너스 매장은 영업면적 330㎡(100평) 규모로, 앞서 지난달 오픈한 목동점(1호점)의 4배 크기다. 매장 절반은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갑 만들기·열쇠고리 제작 등 다양한 소비자 클래스가 진행되는 가죽공방 '토글', 캐시미어 머플러 만들기 등 뜨개질 강좌를 여는 '미스티코티타', 드라이 플라워를 활용한 장식물을 만드는 '플라워온실' 등이 들어선다.

(이미지=현대백화점)
(이미지=현대백화점)

SPC그룹, 해피포인트앱 통해 고객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지원

SPC그룹의 사회공헌 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이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해피포인트 앱에 소개된 사연에 소비자가 직접 응원 댓글을 달거나 SNS에 공유하면 일정 금액을 SPC행복한재단이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은 26일부터 내달 26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저소득 한부모가정 4가정에 총 1000만원의 의료비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이랜드몰, 11월 단하루 '블프데이'로 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아 오는 27일 하루 동안 인기상품을 특가에 파는 '블프데이' 행사를 연다.

이랜드몰은 ▲오전 9시 영국 버논 해밀턴 에어프라이어 6.5L를 9900원에 ▲오전 11시에는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지갑을 9만 9000원에 ▲오후 1시에는 BHC 뿌링클 치킨과 콜라세트를 5900원에 ▲오후 3시에는 정관장 활기력세트 20ml 16병 세트를 9900원에 한정수량으로 선뵌다.

'극한특가' 상품으로는 ▲미쏘 니트, 가디건, 원피스 1만원 균일가에 제공하고 ▲닥터마틴과 팀버랜드 남녀공용 워커를 8만원대부터 ▲금강제화, 슈펜 등 겨울슈즈를 79%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의 아우터를 1만9000원부터 제공하고, 폴란드 식기와 LG생활건강 생필품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다.

(이미지=이랜드몰)
(이미지=이랜드몰)

롯데주류,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롯데주류가 전지현과 함께한 ‘클라우드’ 새 광고를 온에어한다. 흑백화면으로 시작된 광고영상은 ‘100% 발효원액 그대로’라는 문구가 전달된 후부터 컬러화면으로 전환되는 연출방식으로, 생동감을 강조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의 고급스러움은 살리면서 제품 속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클라우드의 1대모델 전지현과의 재결합으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