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보석젤리 출시

지난 2016년 요구르트젤리 출시로 '편의점 젤리 붐'을 일으켰던 세븐일레븐이 이번엔 보석젤리를 출시했다. 차별화된 젤리 상품으로 PB 젤리 라인업을 확대하겠단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세븐셀렉트 보석젤리'는 설탕입자를 젤리 표면에 입혀 반짝이는 보석 모양을 낸 젤리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한 식감을 낸다. 소다맛, 복숭아맛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밀레니엄 힐튼 서울 '윈터 플래시 세일' 진행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최대 50%로 객실 가격을 할인하는 '72시간 윈터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윈터 플래시 세일은 26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후 2시까지 72시간 동안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2019년 11월 26일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다.

(이미지=밀레니엄 힐튼 서울)
(이미지=밀레니엄 힐튼 서울)

NS홈쇼핑, 김난도 교수 초청 '파트너스 상생포럼' 성료

NS홈쇼핑이 21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열린 '파트너스 상생포럼'에서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를 초청해 '트렌드코리아 2020'을 주제로 1시간 30분간 특강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의 협력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특강은 유통 트렌드와 소비자 심리 분석을 통한 마케팅적 통찰력을 기르기 위해 마련했다.

김난도 교수는 이날 특강에서 2020년 하얀 쥐의 해를 맞아 10개의 트렌드 키워드의 앞글자를 조합한 '마이티 마이스'를 중심으로 강의했다. 소비자의 다양한 정체성을 나타내는 '멀티 페르소나', 소비자의 마지막 경험을 중시하는 '라스트핏 이코노미', 적자생존을 넘어 '특화생존' 등 내년도 마케팅 플랜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이랜드월드 스파오, 노숙인 위해 발열내의 '웜테크' 전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이랜드재단, 서울시와 함께 '웜테크 서울캠페인 전달식'을 23일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와 재단법인 이랜드재단의 김욱 국장, 서울시 관계자, 사단법인 서울노숙인시설협회 배명희 협회장, 모델 정혁이 참석해 노숙인들을 위한 스파오 의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은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테크 4000장과 아우터 250장 등 총 8300만원 상당을 기부했으며 서울노숙인시설협회를 통해 추위에 노출된 쪽방촌 주민들과 노숙인들에게 제공된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던킨도너츠, 활동성·보온성 높인 '패딩 블랭킷'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19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패딩 블랭킷을 선보이고, 연말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오는 2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이에게 패딩 블랭킷을 5900원에 제공한다.

패딩 블랭킷은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빨간색, 초록색을 활용한 체크 무늬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도톰한 솜을 넣은 패딩 재질에 탈부착이 가능한 방울 모자가 달려있다. 어깨에 망토처럼 걸칠 수 있으며 이불, 담요 등 다양한 사용이 가능하다.

던킨도너츠는 오는 25일 '오르골 틴케이스'와 먼치킨 10개 세트를 1만2900원에 판매하는 '틴오르골 먼치킨 키트' 행사를 시작하고, 12월 18일에는 '레트로 라디오'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던킨도너츠)
(이미지=던킨도너츠)

켄싱턴호텔 베어스타운, 겨울시즌 29일 개장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수도권 레저 복합리조트 베어스타운이 29일 '19/20 겨울 시즌'을 개장한다. 초급자 코스인 리틀베어 슬로프 1면을 우선 개장하며, 기상 상황에 따라 추후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설원에서 즐길 수 있는 베어스타운은 개장을 기념해 당일 리프트 무료와 렌탈 1만원, 중급자 코스인 빅베어 슬로프 개장 시까지 리프트 1만원, 렌탈 1만원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