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논산 설향 딸기를 그대로 담은 ‘설향딸기샌드’ 출시
세븐일레븐이 내달 초 딸기의 고장인 논산 '설향' 딸기를 담은 '설향딸기샌드(80g, 2400원)'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촉촉한 탕종식빵에 논산 설향딸기 6알을 넣어 딸기의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을 담고 겉에는 연유 크림을 토핑했다.
금강제화, 겨울 정기할인 진행
금강제화가 오는 12월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지역 130여곳의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등 캐주얼화와 핸드백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디스커버리, 프리미엄 롱다운 전략 통했다
롱패딩 대표주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최근(11월 13~21일) 롱패딩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판매가 늘었다고 밝혔다. 수능일인 14일부터 전국에 추위가 몰아치면서 판매량이 가파르게 상승했다고 디스커버리는 전했다.
이번 롱패딩의 귀환을 이끈 모델은 '레스터'다. 디스커버리는 올해 F/W 대표 롱패딩으로 '레스터G'를 출시했다. 레스터G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충전재를 업그레이드해 기존 제품에 비해 10% 더 가볍고 보온성이 강화됐다.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MC-500W' 출시
청호나이스가 ‘안마의자 MC-500W’를 출시했다.
청호 안마의자 MC-500W는 LS프레임과 다리조절 기능, 자동체형 측정으로 사용자 몸에 꼭 맞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150도의 무중력 모드와 에어 마사지, 온열 기능으로, 추운 겨울 집에서 편안하게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 수 있다.
무중력 모드로 리클라이닝(뒤로 눕는 동작)시 제품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 되어, 후면 공간 차지 비율을 10cm로 최소화 해 설치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일시불로만 판매하며, 가격은 249만원이다.
'2019 한화 팝&클래식 여행' 공연 성료
한화그룹이 11월 21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2019 한화 팝&클래식 여행: 뮤지컬 인 라이프’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 인 라이프’라는 주제로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 출연 뒷이야기를 비롯해 음악이 가득한 인생스토리를 관객들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대전 시민들은 촬영을 허락해준 출연진들의 배려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고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등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11월 5일 성남아트센터, 11월 17일 부산문화회관, 11월 20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 이어 이번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화 팝&클래식 여행’은 한화그룹이 2004년부터 16년째 진행해고 있는 문화예술 분야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화 팝&클래식 여행’은 문화예술 공연 관람기회가 적은 지방 도시를 찾아 대중성과 예술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해설과 함께 곁들어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