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논산 설향 딸기를 그대로 담은 ‘설향딸기샌드’ 출시

세븐일레븐이 내달 초 딸기의 고장인 논산 '설향' 딸기를 담은 '설향딸기샌드(80g, 2400원)'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촉촉한 탕종식빵에 논산 설향딸기 6알을 넣어 딸기의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을 담고 겉에는 연유 크림을 토핑했다.

(이미지=세븐일레븐)
(이미지=세븐일레븐)

금강제화, 겨울 정기할인 진행

금강제화가 오는 12월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지역 130여곳의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등 캐주얼화와 핸드백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미지=금강제화)

디스커버리, 프리미엄 롱다운 전략 통했다

롱패딩 대표주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최근(11월 13~21일) 롱패딩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판매가 늘었다고 밝혔다. 수능일인 14일부터 전국에 추위가 몰아치면서 판매량이 가파르게 상승했다고 디스커버리는 전했다.

이번 롱패딩의 귀환을 이끈 모델은 '레스터'다. 디스커버리는 올해 F/W 대표 롱패딩으로 '레스터G'를 출시했다. 레스터G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충전재를 업그레이드해 기존 제품에 비해 10% 더 가볍고 보온성이 강화됐다.

(이미지=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미지=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MC-500W' 출시

청호나이스가 ‘안마의자 MC-500W’를 출시했다.

청호 안마의자 MC-500W는 LS프레임과 다리조절 기능, 자동체형 측정으로 사용자 몸에 꼭 맞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150도의 무중력 모드와 에어 마사지, 온열 기능으로, 추운 겨울 집에서 편안하게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 수 있다.

무중력 모드로 리클라이닝(뒤로 눕는 동작)시 제품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 되어, 후면 공간 차지 비율을 10cm로 최소화 해 설치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일시불로만 판매하며, 가격은 249만원이다.

(이미지=청호나이스)
(이미지=청호나이스)

'2019 한화 팝&클래식 여행' 공연 성료

한화그룹이 11월 21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2019 한화 팝&클래식 여행: 뮤지컬 인 라이프’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 인 라이프’라는 주제로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 출연 뒷이야기를 비롯해 음악이 가득한 인생스토리를 관객들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대전 시민들은 촬영을 허락해준 출연진들의 배려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고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등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11월 5일 성남아트센터, 11월 17일 부산문화회관, 11월 20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 이어 이번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화 팝&클래식 여행’은 한화그룹이 2004년부터 16년째 진행해고 있는 문화예술 분야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화 팝&클래식 여행’은 문화예술 공연 관람기회가 적은 지방 도시를 찾아 대중성과 예술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해설과 함께 곁들어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사진=한화그룹)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