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푸조·시트로엥·DS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서울역 기차 역사에서 DS 7 크로스백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지난 15일까지 2주간 진행한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바통을 DS 브랜드가 이어받은 것.

DS는 일 평균 9만명 이상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역사 2층 매표소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DS 7 크로스백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프랑스 럭셔리 노하우가 집약된 DS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서울역 DS 7 크로스백 팝업스토어
서울역 DS 7 크로스백 팝업스토어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DS 7 크로스백 전시와 함께 고객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DS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향기업 포칼(FOCAL)이 DS 7 크로스백만을 위해 개발한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과 정교하게 배치된 14개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포칼 오리지널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팝업 행사 기간 내 계약 후 11월 내 DS 7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델시 프리미엄라인 캐리어를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인증하면 오랑지나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상담 고객 모두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증정하며, 상담 후 전시장을 방문해 DS 7 크로스백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DS 프리미엄 우산을 제공한다.

한편, DS는 12월 내 DS 7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이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450만원 상당의 5년/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PSA 파이낸스 이용 조건).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