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여기어때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연말 국내 여행을 위한 특별 쿠폰팩을 내놓는다.

호텔타임은 국내 호텔과 리조트, 프리미엄 펜션 예약시 적용 가능한 11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준다. 총 9장으로 구성된 쿠폰 패키지는 사용 조건에 따라 적용 가능하다.

유명 브랜드 호텔부터 이색적인 풀빌라까지, 연말 여행객에게 합리적인 여행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말까지 호텔타임 접속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다.

여기어때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연말 국내 여행을 위한 특별 쿠폰팩을 내놓는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연말 국내 여행을 위한 특별 쿠폰팩을 내놓는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호텔타임은 “늦가을 여행, 겨울 여행과 연말 파티 수요가 몰리고 있다”며, “숙소는 미리 예약할수록 원하는 조건의 시설을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와 동시 진행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전국 호텔의 미리예약 찬스인 ‘얼리버드 반짝특가’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연다.

두 차례에 걸쳐 총 호텔 108개가 참여한다. 특급호텔을 포함한 다채로운 시설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오는 1월 31일까지이다.

전국 유명 여행지에 위치한 브랜드 호텔 및 리조트를 추천하는 ‘호텔 브랜드 스토어’도 진행 중이다.

품격있는 하루를 위한 제안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를 매주 엄선해 소개한다. 이번 주는 신라스테이 호텔이 진행되며 역삼, 서초, 마포와 제주, 해운대, 울산 등 11개 호텔이 단독 특가로 공개된다. 행사는 24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