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LG전자가 지난달 25일 공개한 LG V50S ThinQ 프랑스 여행 영상이 인기다.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80만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며, 하루 평균 8만 5천 명 이상이 시청했다.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경식-보라 커플’이 LG V50S ThinQ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해당 영상은 리모컨과 삼각대와 같은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다.
3분 분량의 영상은 개선문, 생 앙드레 대성당, 보르도 대극장, 에펠탑 등 유명 관광명소를 포함해 와이너리, 고성(古城) 등 프랑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영상은 LG V50S ThinQ의 강력한 콘텐츠 제작 기능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카메라가 비추는 모습을 듀얼 스크린에도 똑같이 띄워주는 ‘미러모드’로 3,20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처럼 촬영이 가능하며, 또 ‘스테디캠’ 기능은 별다른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외 주변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주는 ASMR,듀얼 스크린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사판모드 등 기능이 보여졌다.
지난해 LG V40 ThinQ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이나 올해 LG G8 ThinQ로 촬영한 캐나다 여행 영상 모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50S ThinQ는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을 갖춰 가족, 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남기기에 제격”이라며, “LG V50S ThinQ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LG전자 #LG V50S ThinQ는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을 갖춰 가족 #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남기기에 제격”이라며 #“LG V50S ThinQ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것” #LG V50S ThinQ #씽큐 #경식보라 #여행 동영상 #프랑스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현대차, LG전자와 공동개발한 V2V 활용 '대형트럭 군집주행' 시연
- LG유플러스, 전국 점자도서관에 'U+스마트홈 스피커' 350대 지원
- 쿠팡, 캐시백 및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진행
- LG전자, ‘지스타 2019’서 38인치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공개
- LG전자, 홈페이지에 AI ‘챗봇’ 도입
- LG V50S 씽큐,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 11번가, 11일 ‘십일절’ 매 시각 완판
- LG전자, 사내 코딩 전문가 키운다
- LG전자, 中 TCL에 휴대폰 특허침해 금지 소송 제기
- 유튜브, 뮤직 콘텐츠 창작지원 ‘유튜브 뮤직 팝업 스페이스 서울’ 개관
- LG전자 '듀얼 스크린' 후원한, ESL모바일오픈 시즌 3 성료
- LG '듀얼 스크린' 브라질에 첫 선, 중남미 스마트폰 시장 공략 가속화
- 유튜브, 2019년 뮤직비디오 및 인기 영상 결산 발표
- LG전자, 'V60 씽큐' MWC 2020서 공개…이번에도 '듀얼 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