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자체 상용차 박람회인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9’를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한다.

업계 최초로 작년에 시작해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는 올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 및 일반 관람객을 맞이한다. 

시중에 판매 중인 만(MAN) 양산차, 특장차 및 시승차 30여 대를 전시해 수입 상용차 중 가장 폭넓은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첨단 안전 사양인 긴급 제동 시스템(EBA), 안정성 제어장치(ESP), 자동 거리조절 정속주행 시스템(ACC) 등 만트럭버스의 제품 특장점을 생생히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또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유로 6D 배출 기준을 충족하는 엔진을 장착한 신 모델을 최초로 선보인다. 까다로운 요건을 충족하면서도 견고함과 엔진 소비 효율을 높이는 등 엔진 성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 시승 운영되는 TGL, TGM 모델과 전시차 TGX 모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탬프 랠리, 에코백 컬러링 이벤트, 캐리커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는 만트럭버스 APAC 총괄 사장 틸로 할터(Thilo Halter)가 방한하여 올해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한국 시장 대상 만트럭버스의 미래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진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이 가족과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일반 방문객들도 자유롭게 관람 가능한 자리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만트럭버스의 제품을 보다 가까이 접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