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압타밀 약국 판매 나선다

이마트가 뉴트리시아 압타밀과 뉴트리맘의 국내 의약품 유통 채널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지난 14일 글로벌 의약품 전문 유통회사 쥴릭파마코리아와 뉴트리시아 제품 국내 의약품 유통 채널 판매에 대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본 계약을 통해 이마트는 압타밀, 뉴트리맘 상품을 국내 주요 산부인과와 여성병원 근처 약국에 납품하게 된다.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에잇세컨즈, '아우터' 축제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7일까지 ‘19년 겨울 시즌 남녀 아우터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48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10만원 이상 아우터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3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미지=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미지=삼성물산 패션부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과수원 농가 찾았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주말 서울 신내동에 위치한 '대훈농가'를 찾아 일손을 보탰다.

오전 농가를 방문한 봉사단원들은 풍성한 수확을 위해 복숭아나무에 퇴비를 주는 일을 시작으로 현장 주변 정리 등 농가의 월동 준비에 힘을 보탰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CJ푸드빌 계절밥상, 이번엔 '해산물' 한 상 차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겨울 제철 해산물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겨울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굴, 새우, 홍합, 꼬막까지 해산물 한 상'이다. 굴, 새우, 홍합, 꼬막 등 각종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평일 저녁과 주말을 정상가 대비 16%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송한다.

(이미지=CJ푸드빌)
(이미지=CJ푸드빌)

굽네치킨, 오세아니아 호주 첫 진출…시드니에 개장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호주 시장에 첫 진출해 시드니에 '달링 스퀘어점'을 개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를 넘어 오세아니아 시장에 첫 발을 내딛으며 K-오븐구이 치킨을 확장시키겠단 계획이다.

(사진=굽네치킨)
(사진=굽네치킨)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