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11월 출시를 앞둔 '리니지2M'과 여성향 게임 '워너비챌린지', '애프터라이프'의 출시 전 소식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A3:스틸 얼라이브'의 게임 영상과 '달빛조각사'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도 공개됐다.

리니지2M, 세번째 영지 ‘기란’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세번째 영지 ‘기란’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기란은 아덴 월드 내 최대 상업 도시이자 항구 도시다. 기란 항구와 기란성 마을, 메두사의 정원, 용의 계곡, 안타라스의 동굴 등의 지역으로 이뤄져 있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월드맵’ 메뉴의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3D로 구현된 기란 영지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기란 영지의 10개 핵심 지역과 각 지역의 대표 몬스터, NPC(Non-Player Character)에 대한 상세 소개를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는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수는 지난 11월 1일 700만을 돌파한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 직업),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는 미니 게임에서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넷마블, 'A3:스틸 얼라이브’ 플레이 영상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스틸 얼라이브(A3:STILL ALIVE)’의 플레이 영상을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했다.

‘A3:스틸 얼라이브’는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일 공개한 영상에서는 ‘30인 배틀로얄’, ‘암흑출몰’, ‘소울링커’ 등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2018지스타 첫 공개 후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A3:스틸 얼라이브’를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지스타2019에도 출품해 출시 전 최종 담금질에 나선다.

특히, 이번 지스타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 한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6일 지스타 현장에서 인기 BJ 30명이 동시에 펼치는 ‘A3 30인 BJ 배틀로얄 (부제: 멸망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오마이걸’의 ‘기억해’ OST 티저 영상 공개

컴투스가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의 정식 런칭일을 오는 27일로 발표한 가운데, 이에 앞서 첫 번째 OST의 티저 영상을 오늘 공개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의 SNS스타 도전과 연애기를 한국적인 콘셉트로 구성한 로맨스 판타지 스토리 게임이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로 유명한 스토리 게임의 명가 데이세븐이 우수한 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선보이는 웰메이드 게임으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 RPG적 성장 요소 등을 갖추고 있다.

‘워너비챌린지’의 첫 번째 OST ‘기억해’는 최근 Mnet에서 방영된 ‘퀸덤’에서 큰 주목을 받은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오마이걸’ 멤버들이 OST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 형태로 게임과 OST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NHN ‘애프터라이프’, 사전예약 30만 돌파

NHN은 자체 개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AFTER L!FE)’의 사전예약자수가 30만명 돌파했다는 소식과 함께 11월 중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렸다.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로,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치명적인 플레이보이와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들을 매니징하는 게임이다. 유저는 ‘사신’이라 불리우는 20명의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일종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이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돌아다니는 원혼들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등 내로라하는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총 집결, 각 캐릭터들의 매력 넘치는 목소리를 직접 연기했으며, 아름다운 스토리의 전개 과정을 풀 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다.

지난 10월 23일부터 시작한 ‘애프터라이프’의 사전예약은 꾸준히 신청자수가 증가하며 대중적인 장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3주만에 30만명을 돌파,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데 성공했다.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진행된 ‘사전등록 목표 달성 이벤트’도 결국 조기 마감이 돼, 사전등록 보상인 고급뽑기권과 보석 100개 이외에도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이 보석 300개와 골드 2만개, 도시락 3개, 크리스탈 패키지는 물론 고급뽑기권 2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출시 전까지 ‘SNS 팔로워 이벤트’에서는 ‘애프터라이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지급하며, ‘SNS 리트윗 이벤트’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리트윗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SSR 확정권(10명)과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20명)을 증정하는 행사도 계속 진행된다.

(이미지=NHN)
(이미지=NHN)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신규 던전 및 필드 레이드 보스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11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달빛조각사’는 11월을 맞아 신규 레이드 던전 ‘폭군의 신전’과 ‘위드’, ‘서윤’, ‘도르크’, ‘반호크’ 총4개의 신규 서버를 업데이트했다. 115 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던전에서 이용자들은 ‘왕국의 증표’ 와 ‘아누비스’ 관련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필드 레이드 보스인 ‘리치 샤이어’도 업데이트했다. ‘라비아스 산’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치 샤이어’ 공략 성공 시 특수 장비인 ‘투명 망토’와 ‘흡혈 반지’를 비롯해 다양한 전설 등급 장비와 재료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밤시간에만 열리는 ‘암시장 상점’ 콘텐츠와 신규 조각상 ‘아누비스’, ‘스핑크스’, ‘태양의 신’을 업데이트 해 보다 다채로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후 발빠른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제보를 반영한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성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