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와 가장 낭만적인 가을밤을 즐기다"
LG유플러스 "U+tv와 가장 낭만적인 가을밤을 즐기다"
  • 백연식 기자
  • 승인 2019.11.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tv, 예술의 전당에서 '뮤지엄나이트' 체험 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는 예술의 전당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와 자사 IPTV 서비스 U+tv의 세계적 공연·예술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 행사 ‘뮤지엄나이트(Museum Nigh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뮤지엄나이트’는 예술의 전당에서 7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됐다. 예술의 전당에서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보도사진 에이전시 ‘매그넘 포토스’ 소속 40명의 작가가 포착한 파리의 모든 모습을 담은 매그넘 인 파리 전시가 진행 중이다. 행사에 참석한 약 500명의 예술 애호가 고객은 매그넘 인 파리 사진전 관람과 특별 도슨트 투어, 경품 이벤트 등에 참여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공연·예술 콘텐츠 전용 체험존에서는 전시회, 공연장에서의 감동을 집에서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U+tv 강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U+tv에서는 웨스트엔드 대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 런던 공연, 브레겐츠 페스티벌의 카르멘, 서거 500주년을 맞은 레오나드로 다빈치의 런던 내셔널갤러리 특별전 영상 등 예술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세계 최정상 공연·예술 콘텐츠를 단독으로 무료 제공 중이다.
 
LG유플러스는 예술의 전당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와 자사 IPTV 서비스 U+tv의 세계적 공연 · 예술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 행사 ‘뮤지엄나이트(Museum Nigh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예술의 전당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와 자사 IPTV 서비스 U+tv의 세계적 공연 · 예술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 행사 ‘뮤지엄나이트(Museum Nigh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이외에도 프랑스 와인 시음과 샹송 가수 김주연 팀의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프랑스 파리 컨셉 행사장 구성으로 U+tv 고객들에게 감성 가득한 낭만적인 가을밤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오후 7시까지 일반 입장이 가능한 예술의 전당을 뮤지엄나이트 행사로 특별 야간 개장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예술의 전당에서 U+tv에서만 시청 가능한 프리미엄 공연·예술 콘텐츠 강점을 살려 종합 문화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U+tv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으로 낭만과 감성을 채우는 고객 행사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U+tv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공연, 전시 등 프리미엄 공연·예술 콘텐츠를 발굴해 제공 중이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19’ 본심 진출작, 프랑스 인기 드라마를 국내 최초 선보였고 11월 중 매튜 본 백조의 호수, 아테네 공연 요요 마 바흐 프로젝트 등 최신 국내외 인기 공연 및 전시 콘텐츠를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또 프리미엄 공연·예술 콘텐츠와 연계한 현장 체험 행사를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