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일반 음식점용 'OB라거' 병맥주 출시

오비맥주는 지난 10월 OB 브랜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 가정용 355ml 캔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 중순부터는 일반 음식점용 500ml 병맥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한 ‘OB라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유흥시장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기로 했다.

OB라거 500ml 병 제품은 11월 중순부터 내년 1월말까지 서울 강남, 신촌, 홍대, 건대 등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서 한정 판매된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국산 대중 맥주와 비슷한 수준에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국순당, 베트남 한-베 음식문화 축제 참가

국순당이 8일부터 10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한-베 음식문화축제’에 참가해 우리나라 막걸리 알리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베 음식문화축제’는 베트남 하노이 한인회가 주관하고 주 베트남 대한민국대사관과 aT 등이 주최하는 행사다. 베트남에서는 25만 명 가량이 방문하는 가장 큰 음식문화행사 중 하나다.

국순당은 지난해부터 참여해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막걸리와 백세주 등 우리나라 전통주를 알리고 있다. 올해는 한국막걸리협회 공동홍보관에 참여하여 국순당 생막걸리와 국순당 과일막걸리 3종(복숭아,바나나,청포도) 등 국순당 주요 제품에 대한 시음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CJ오쇼핑, 셀렙샵 11월 한달간 10주년 특집방송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이 출시 10년을 맞아 11월 한달간 특집방송과 행사를 진행한다.

CJ오쇼핑은 오는 9일 오전 10시 20분부터 2시간 20분 동안 셀렙샵 10주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겨울 아우터인 ‘셀렙샵 에디션’의 테디베어코트를 선뵌다. 지난달 론칭 시 큰 호응을 얻은 핸드메이드 케이프코트, 앙고라 블렌디드 핸드메이드코트도 9일 방송에서 함께 선보인다.

11월 한달 간 셀렙샵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거나 50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오덴세'의 얀테아츠 2인 식기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CJ ENM)
(사진=CJ ENM 오쇼핑 부문)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홀리데이 한정판 '럭키 참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선물용 판매가 높아지는 연말을 겨냥해 이달 8일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컬렉션을 출시한다.

올해 연말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에는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가 담긴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딥티크의 럭키 참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위니아SLS, 딤채 전문점 '김장FESTA' 이벤트 실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딤채 전문점 '김장FESTA'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위니아SLS는 행사기간 동안 딤채 전문점에서 김치냉장고를 구입할 경우 보상판매 할인, 금액대별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최고 36개월 등 혜택을 준다. 행사 기간 동안 2020년형 딤채 신제품을 구매한 360명의 소비자에게는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보상판매로 딤채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20만원 카드 청구할인 및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위니아SLS)
(사진=위니아SLS)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