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최종 선정작 발표

KT&G가 국내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제3회 KT&G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최종 선정작을 발표했다. 최종 선정된 뮤지컬 ‘로빈’은 내년 3월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개막 예정이다.

‘KT&G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무대와 관객을 희망하는 국내 창작극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KT&G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가능성 있는 작품을 발굴하고 지원해왔다.

올해에도 창작 뮤지컬과 연극을 대상으로 작품 공모가 진행됐으며, 창작 뮤지컬 ‘로빈’이 40대 1의 경쟁을 뚫고 최종 작품으로 선정됐다. ‘로빈’의 공연기획사 쇼플레이는 공연 제작비와 공연장 및 장비를 지원받아 내년 3월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첫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KT&G)
(사진=KT&G)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우리 아이들 부탁해’ 패키지 앙코르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최근 인기리에 판매했던 ‘우리 아이를 부탁해’ 패키지를 재출시했다. 한화리조트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객실과 키즈테마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키즈시설은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 트렘폴린 파크,  브릭라이브, 수영장 중 한 곳(성인 1, 소인 1 구성)을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패키지 요금은 15만3000원부터다.

뿐만 아니라 12월 12일까지 거제 벨버디어 오픈 일주년 기념 주중(월~목)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도어풀, 키즈카페 50% 할인, 바운스 트렘폴린 파크, 마이파파베어, 브릭라이브를 40% 할인 해준다. 프리미엄 스파 시설인 벨스파에서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콜마스크, 제이준 인천공장 합병하고 성장동력 확보

한국콜마의 마스크팩 제조전문자회사 콜마스크가 제이케이엠 인천공장을 흡수 합병한다고 4일 밝혔다.

제이케이엠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인천공장을 물적분할해 만든 자회사로 지난 7월 콜마스크가 320억원에 지분 100%를 인수한 바 있다.

이번 합병으로 콜마스크와 제이케이엠으로 이원화 관리하던 조직을 일원화함으로써 관리 효율성 제고와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미지=한국콜마)
(이미지=한국콜마)

롯데제과, 태안에 '스위트홈' 7호점 건립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1일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지역 어린이들과 주민, 태안군 가세로 군수,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그리고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스위트홈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으로 추진되며, 건립은 빼빼로 수익금으로 이뤄지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학생들이 빼빼로에 나눔의 의미를 담아 준 만큼 빼빼로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자는 취지에서 매년 시행되고 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하이마트, 동반성장위원회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

롯데하이마트가 4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호텔월드에서 동반성장위원회와 75개 중소파트너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하이마트는 협력 중소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통한 임금격차 해소를 위해 향후 3년간 협력 중소기업과 종업원에게 총 625억원 규모의 혁신주도형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