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경주지역 오피니언리더 초청...제조공정 견학 프로그램 진행

청호나이스가 지난 29일 경주와 재경 경주인 100명을 초대해 충북 진천에 위치한 자사 제조공장과 계열사 2곳(마이크로필터, MCM), 경기 화성에 있는 청호인재개발원을 견학하는 '오피니언리더 초청 행사'를 열었다.

참가자들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청호나이스에서 직접 생산하는 생활가전 제품의 전 생산공정을 둘러봤다. 같은 진천군 내에 있는 청호나이스 계열사 2곳을 들러서는 정수기와 냉장고용 필터, 기타 생활가전 소재부품의 자동화 생산 공정을 확인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한진, 직원 자녀 초청 행사 '패밀리데이' 개최

한진이 지난 29일 직원 자녀를 회사로 초대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직원 자녀들은 부모와 함께 서울 소공동 소재의 한진빌딩 한진 본사에 출근해 부모의 일터를 직접 체험하고 다과와 선물 증정 등 부모의 직장 동료들이 마련한 환영식에 참석했다.

본사행사를 마친 자녀들은 지난 2016년 3월 개장한 인천신항 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HJIT)을 방문해 터미널시설과 야드와 통제실 등을 견학했다.

(사진=한진)
(사진=한진)

LG생활건강 후, 창덕궁에서 '왕후, 비밀의 공간' 전시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전시회 '왕후, 비밀의 공간'을 연다.

후와 문화재청이 함께하는 궁중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오는 11월 3일까지 창덕궁 인정문 외행각 일원에서 진행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루이 비통, 프랭크 게리 설계 '루이 비통 메종 서울' 개장

루이 비통이 오는 31일 강남구 청담동에 '루이 비통 메종 서울(Louis Vuitton Maison Seoul'을 연다.

루이 비통 메종 서울은 현대 건축의 거장 프랭크 게리가 한국의 전통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외관을 설계하고 건축가 피터 마리노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했다.

루이 비통 메종 서울은 5개의 층으로 이뤄졌다. 지하 1층엔 남성 테일러링 제품을 포함한 의류, 가죽 제품, 슈즈, 여행용품과 서적이 선보여진다. 루이 비통 여성 컬렉션이 있는 1층과 2층 공간은 의류, 가죽 제품, 액세서리, 향수와 B 블라썸을 포함한 파인 주얼리와 시계류가 비치돼 있다.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KT&G 상상유니브, 헌혈증 기부 연계 유등 페스티벌 진행

KT&G 상상유니브 대구 운영사무국은 오는 11월 1일 수성못과 수성랜드 일대에서 '상상 할로윈 유등 페스티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T&G 상상유니브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 아르떼 수성랜드, 파주출판단지, 클럽 디헬 등이 참여한 이 행사는 대구지역 대학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원유등 띄우기, 할로윈 패션쇼, 북페스티벌, 액티비티, EDM클럽파티 등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유등 띄우기 행사는 당일 헌혈에 참여하거나 헌혈증을 기부한 사람들만 참여가 가능해 자발적인 기부와 생명나눔을 실천하는 신개념 기부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KT&G 대구본부 임직원 50여명도 함께 캠페인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동재 KT&G 상상유니브 대구 운영사무국장은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T&G)
(사진=KT&G)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