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LG전자가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쇼핑 행사에 참여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제조, 유통 분야의 다양한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쇼핑 행사로, 작년 9개였던 행사 참여 제품군을 15개로 늘렸다.

2019년형 65인치 올레드 TV(모델명: 65B9G, 65B9B)는 출하가 대비 20% 이상 인하해 399만 원에 판매된다.

이 제품은 독자 개발한 화질 칩에 딥러닝 기술을 더한 ‘2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를 탑재해 영상과 음향을 알아서 최적화해준다. 돌비 社의 첨단 입체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등을 지원해 집에서도 극장 같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기간에 맞춰 출시되는 75인치 울트라 HD TV 신제품(모델명: 75UM7100KNB)은 75인치 울트라 HD TV 가운데 최저가인 239만 원에 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김장철을 앞두고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도 할인 품목에 포함해 인기 모델 5종을 출하가 대비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해 출시한 ‘LG 프라엘 플러스’의 인기 모델 ‘더마 LED 마스크(모델명: BWL1)’는 출하가 119만 원 대비 약 20만 원 할인된 99만 9천 원이다.

LG전자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국내 최초 세탁기 금성 백조세탁기 5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은 트롬 세탁기(모델명: F21KDNS), 트롬 건조기(모델명: RH14KNS), 트롬 스타일러(모델명: S5MBS) 등이다. 이 제품들은 제품 외관에 ‘금성 백조세탁기 50주년’ 엠블럼을 적용하며, 각 모델은 5천 대 한정 판매된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를 증정하며, 세탁기/건조기/스타일러 스페셜 에디션을 동시에 사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LG전자는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행사 기간 LG베스트샵 매장에서 가전을 사는 고객들에게 이용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또는 130만 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