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30만원짜리 가성비甲 노트북 판매

홈플러스가 국내 우수 중소기업인 포유디지탈과 손잡고 아이뮤즈(iMUZ) '스톰북14 아폴로' 노트북을 오는 31일부터 판매한다.

스톰북14 아폴로는 인텔 아폴로 레이크(N3350) CPU, 4GB RAM, 32GB eMMC를 갖춘 14인치 노트북이다. 두께 13.5mm이고 무게는 1.35kg이다. 

무상보증 1년, 유상보증 3년으로 총 4년간 A/S를 받을 수 있다. 전국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오리온, '후레쉬베리 복숭아' 출시

오리온은 '후레쉬베리 복숭아'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후레쉬베리 복숭아는 지난 2018년 2월 봄 한정판으로 선뵀던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출시 당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매출액 20억원을 기록했다. 이에 오리온은 복숭아 과육 함량을 늘린 뒤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사조대림, 티백·분말 형태 조미료 7종 출시

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천연 조미료 제품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선보이는 제품은 티백 형태 조미료 신제품 3종과 분말 조미료 리뉴얼 제품 4종이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천연 원물을 사용했다.

(이미지=사조대림)
(이미지=사조대림)

애경산업 순샘,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출시

애경산업의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이 텀블러, 밀폐용기 틈새 등 손이 닿지 않는 틈새에 뿌려 사용하는 신개념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을 출시했다.

포밍샷 by 순샘 리필 용기(410ml) 12개, 포밍샷 by 순샘 스프레이건 4개, 스팀클리너 2개 등이 5만9800원에 판매된다.

오는 11월1일 금요일 오후5시 홈앤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이미지=애경산업)
(이미지=애경산업)

수트서플라이, 국내 공식 온라인 채널 SSF샵에 론칭

네덜란드 남성패션브랜드 수트서플라이가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미지=삼성물산 패션)
(이미지=삼성물산 패션)

농심, 건강을 더한 '강황쌀국수볶음면' 출시

농심이 야채와 강황으로 건강을 더한 강황쌀국수볶음면을 새로 출시했다.

강황쌀국수볶음면은 소스와 건더기에 육류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육수 대신 간장과 고추 등으로 매콤하고 고소한 볶음소스를 만들고, 각종 야채를 더해 맛을 냈다.

118g 기준 가격은 2000원에 판매된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KT&G, 릴 전용 담배 '핏' 5종 리뉴얼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전용 담배인 ‘핏(Fiit)’ 5종을 소비자 기호에 맞춰 새롭게 단장해 출시한다. KT&G는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한 ‘핏’ 리뉴얼 제품으로 경쟁력을 제고시키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오는 30일부터 ‘핏 체인지’에서 ‘핏 체인지업’, ‘핏 체인지톡’, ‘핏 쿨샷’, ‘핏 스파키’로 이어지는 ‘핏’ 5종을 새롭게 개선해 시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제품 특성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흡연감을 제공해 소비자 기호에 맞춘 점이 특징이다.

(사진=KT&G)
(사진=KT&G)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