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블리마켓' 행사 통해 하루 매출 1억원 넘겨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와 블리블리가 '블리마켓'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하루 새 1억2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사진=부건에프앤씨)
(사진=부건에프앤씨)

네이처리퍼블릭, 24H파데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소비자들로부터 '24H파데'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뵌다고 28일 밝혔다.

(이미지=네이처리퍼블릭)
(이미지=네이처리퍼블릭)

CJ대한통운, 꿈키움 프로젝트 진행

CJ대한통운이 지난 27일 경기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라운드에 경기도 광주시 소재 선동초등학교 아동 40여명을 초대해 '꿈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사진=CJ대한통운)
(사진=CJ대한통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개관 기념 패키지 2종 출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내달 1일 개관을 앞두고 강원도의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있는 2가지 종류의 '포레스트케이션∙프라이빗 오션 패키지'를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선뵌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32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35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16년째 경차 100대 지원

KT&G복지재단이 25일 경기도 하남시 장애인복지관에서 ‘2019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 100곳에 차량 100대를 지원했다. 2004년부터 올해까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한 차량은 총 1600대에 이른다.

KT&G복지재단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분들의 든든한 발이 될 수 있는 차량지원 사업을 16년간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먼저 파악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T&G)
(사진=KT&G)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