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모델용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실시한다.

디스커버리의 대표적인 액세서리로는 크로스바, 고정식 사이드 스텝 또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 탈착식 토우바가 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 역시 크로스바(루프레일 포함), 고정식 사이드 스텝, 클릭&행, 트렁크 고무 매트 등을 포함한 액세서리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루프레일에 설치되는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스포츠 전용 크로스바는 내구성 좋은 광택 마감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바 전체 길이를 활용하는 T-트랙 디자인으로 물품을 넉넉히 적재할 수 있다. 공기역학적인 라인으로 설계되어 공기저항이나 풍절음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정식 또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은 외관상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탑승자 승하차에 도움을 주고 루프에 적재된 짐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디스커버리’ 브랜딩이 각인되어 있으며 메탈릭 트림 피니쉬가 적용되어 세련미를 더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캠핑 트레일러, 보트 등을 견인할 수 있도록 하는 탈착식 토우바는 50mm 토우볼이 달려 있으며 디스커버리에 장착 시 최대 3.5톤(3,500kg)까지 견인할 수 있다. 평상시에는 탈거해 놨다가 필요 할 때 장착할 수 있어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용 클릭&행은 1열 좌석 헤드레스트 뒤편에 장착해 셔츠와 재킷 등을 걸 수 있다. 청소가 쉬운 트렁크 고무 매트는 아웃도어 활동 후 더러워질 수 있는 트렁크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