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할로윈 파티 진행

AK플라자가 서울 마포 AK&홍대에서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할로윈 콘셉트의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을 연다.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을 운영하는 '아이디어스'의 창작자들이 함께 했다.

아울러 '겟올라잇' 퍼포먼스 공연팀이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분당점 1층 광장에서 '겟올라잇 AK할로윈 파티'를 연다. 라이브 재즈 공연, 디제잉 등이 선보여 진다.

(이미지=AK플라자)
(이미지=AK플라자)

CU,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 시행

CU가 도시락 예약 서비스를 전국 단위로 도입한다.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 시간, 장소에서 먹고 싶은 도시락을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CU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의 예약구매 메뉴에서 먹고 싶은 도시락을 고른 후 제품을 수령할 점포와 날짜, 시간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된다.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다. 주문 가능 제품은 도시락 총 15종이다.

날짜 지정은 주문일로부터 2일 이후부터 가능하며 시간은 오전 6시~자정 총 4가지 시간대에서 고를 수 있다.

결제와 동시에 교환권이 쿠폰함으로 바로 발급되며 본인이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점포로 방문해 교환권을 보이고 제품을 받으면 된다. 예약구매 상품은 별도의 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일반 판매가 되지 않는다.

(사진=CU)
(사진=CU)

위니아대우, 11월부터 멕시코 몬테레이 국제공항 옥내광고 진행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대우가 멕시코 께레따로지역 공항 카트 광고를 시작으로 오는 11월부터 멕시코 몬테레이 국제공항에서 옥내광고를 실시한다.

께레따로는 위니아대우의 현지 생산공장이 있는 곳으로 위니아대우의 해외 주요 생산 거점 중 하나다. 주요 생산품으로는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이 있다.

오는 11월부터 진행 될 멕시코 몬테레이공항은 하루 300편 이상 연간 1천만명 이상의 승객이 이용하는 대규모 국제 공항이다. 위니아대우는 몬테레이 공항에 위니아대우의 옥내 광고(카트와 펜스)를 진행해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광고 시안=위니아대우)
(광고 시안=위니아대우)

파나소닉코리아, 나노이·플레티늄 이온 헤어드라이어 EH-NA46 출시

파나소닉코리아가 특허 기술 나노이가 장착된 신제품 나노이·플레티늄 이온 헤어드라이어 EH-NA46을 지난 22일 출시했다. 색상은 핑크와 화이트 2종이며, 무게는 약 585g,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이미지=파나소닉코리아)
(이미지=파나소닉코리아)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 비이커 청담에 팝업 매장 운영

삼성물산 패션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내달 1일까지 겨울 시즌 상품 출시 기념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구호플러스 겨울시즌 화보. (사진=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겨울시즌 화보. (사진=삼성물산 패션)

bhc치킨, 지중해 맛을 담은 새로운 치킨 '블랙올리브' 출시

bhc치킨이 신메뉴를 24일 선뵌다. 올리브 열매와 발사믹 식초로 맛을 낸 '블랙올리브' 치킨이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한 마리, 순살, 다리, 날개 등 4가지 종류로 동시에 선뵐 예정이다.

(사진=bhc)
(사진=bhc)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