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한국기업지배구조원 지배구조 평가 ‘대상’ 수상

KT&G가 한국기업지배구조원(KCGS)이 주최하는 ‘2019년 KCGS 우수기업’ 평가에서 지배구조 부문 최고 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 지배구조 평가는 국내 상장회사와 금융회사 924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KT&G는 김태섭 전략기획본부장이 22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2019년 KCGS 우수기업 시상식’에 참석해 손병두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으로부터 지배구조 우수기업 대상 표창을 수상했다.

KT&G는 지난해 신설된 지배구조 부문에서 첫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환경(E)과 사회(S), 지배구조(G) 세 영역의 성과를 합산한 ESG 통합등급에서도 우수한 지속가능경영 체제구축을 인정받아 2년 연속 A+를 획득했다.

(사진=KT&G)
(사진=KT&G)

 

국순당, ‘1000억 유산균 막걸리’ ‘쌀가공품 TOP10’ 1위 수상

국순당은 프리미엄급 막걸리인 ‘1000억 유산균 막걸리’가 22일 aT센터에서 개최된 ‘2019 쌀가공품 TOP 10’ 시상식에서 1위에 선정돼 대한민국 대표 쌀가공품으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쌀가공품 TOP 10’ 선정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주관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107개 제품이 출품, 소비자, 전문가 평가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맛‧품질‧상품성을 갖춘 최종 10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들 제품을 대상으로 사후활동을 평가한 결과 ’1000억 유산균 막걸리‘가 1위에 올랐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김호연 빙그레 회장, 적십자인도장 금장 수상       

김호연 빙그레 회장이 대한적십자사에서 매년 창립기념일에 맞춰 인도주의 실천자들에게 수여하는 적십자인도장 금장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24일 오후 2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호연 빙그레 회장. (사진=빙그레)
김호연 빙그레 회장. (사진=빙그레)

더에스엠씨그룹, 이산호 셰프와 콜라보로 '성실교자' 출시

뉴미디어 종합콘텐츠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 티케이벤처스가 이산호 셰프와 콜라보를 통해 '성실교자' 브랜드를 출시하고 왕갈비만두와 사천고기만두를 23일 선뵀다.

(사진=더에스엠씨그룹)
(사진=더에스엠씨그룹)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공동보급 업무협약 체결

LG생활건강이 23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서 중증 시각장애인의 생활용품 사용 편의를 지원하는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공동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