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2020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시작

글로벌 화장품∙제약∙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 한국콜마가 2020년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한국콜마 화장품 및 제약을 비롯해 관계사인 콜마비앤에이치, 콜마파마, 씨제이헬스케어의 연구원, 품질관리, 생산, 생산관리, 영업/마케팅 등이다. 이번 공채부터 연1회 대규모 공채에서 상∙하반기 공채와 수시를 통해 채용하는 방식으로 전환해 운영할 계획이다.

채용은 21일부터 11월3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하며, 한국콜마 채용홈페이지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공지원자들은 인성검사를 마친 후 면접과 건강검진을 하면 최종 합격하게 된다.

(이미지=한국콜마)
(이미지=한국콜마)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출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에서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5월 출시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메디힐은 이번 제품 패키지에 각 멤버 별 이미지 7장과 단체 사진 1장 등을 적용했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삽입된 미니 포켓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판매가는 9900원이다.

(이미지=메디힐)
(이미지=메디힐)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출시

웅진코웨이가 휴대가 간편해 유모차, 차량,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AP-0119R/S)'을 출시한다.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AP-0119R(IoCare)의 색상은 베이지로 판매가격은 29만9000원이다. 일반형 AP-0119S는 베이지 및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24만9000원이다. 제품 구매는 웅진코웨이 방문판매 상담원을 통해 가능하며, 이달 말부터는 이마트,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이미지=웅진코웨이)
(이미지=웅진코웨이)

가을 맞아 '에어컨·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 인기

롯데하이마트는 이달들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의 이용건수가 직전 같은 기간(2019년9월10일~9월30일)보다 약 35%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 이용건수는 약 195% 증가했다.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전문가가 소비자의 가정을 방문해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은 물론 수도와 보일러 배관 등까지 깨끗하게 분해·청소해주는 홈케어 서비스 중 하나다.

김대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홈서비스팀장은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전제품 관리를 위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와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전문가에게 받으면 청소하기 힘든 부분까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가전제품을 오래 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홈케어 서비스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케어 대전'을 진행한다. 에어컨,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해준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겐 일반형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조대림, '매콤함에 꼬치다' 출시

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소시지 바 대림선 '매콤함에 꼬치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소시지에 불닭소스를 입힌 이 제품엔 1덩어리당 25g의 고기덩어리 4개가 꽂혀있어 한입씩 먹기 좋다. 가격은 100g 기준 2000원이다.

(이미지=사조산업)
(이미지=사조대림)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