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위메프가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 티켓 예매를 22일에 단독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켓 예매는 팬십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다. 1인 1매 예매가 가능하며, 회원 인증은 예매 전날인 21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

행사 티켓은 전석 무료다. 예매 수수료와 티켓 배송비만 결제하면 배송 받을 수 있다.

위메프, V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단독 예매오픈한다.(사진=위메프)
위메프, V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단독 예매오픈한다.(사진=위메프)

몬스타엑스, 마마무,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X1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7팀이 공연을 펼친다.  여기에 글로벌 스타 NOO, Afgan도 참여, 올해 V라이브에서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공연은 다음달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며, VLIVE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또한 MBC 뮤직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위메프 황근영 콘서트팀장은 “제1회 브이라이브 어워즈인 브이 하트비트 입장권을 위메프 공연티켓 플랫폼에서 단독 오픈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