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올해 말까지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시행한다.

MAN 순정 부품 총 1,643개 품목에 대해 정상가 대비 15%~30%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또는 Care+7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이용해 엔진오일을 유상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리터 보충용 엔진오일 1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MAN 순정 부품은 겨울철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 상태를 유지하는 내구성 뛰어난 제품들”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운행에 주로 사용되는 부품 및 기타 사고성 부품에 대한 특별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현재 고객의 차량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위해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MAN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 프로모션’을 연중 상시 진행 중이며,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 적용 부품 안내와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제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