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햇 '엔비사과' 출시…1봉당 8990원

홈플러스가 17일 올해 충남 예산에서 재배한 '엔비사과' 첫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비사과는 일반 사과에 비해 과육 조직이 치밀해 더욱 단단하고 아삭하다. 홈플러스는 올해 물량을 지난해 대비 10배 이상 늘려 오는 23일까지 1봉(5~9입)당 899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숨37° 시크릿 에센스(230ml)는 15만원대이며 숨37° 시크릿 오일 기획세트(50ml)는 12만원대다.

(이미지=LG생활건강)
(이미지=LG생활건강)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두 번째 팩 '오지 밋츠 오지' 한정 출시

스포츠브랜드 리복이 오는 26일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의 두 번째 팩 '오지 밋츠 오지(OG Meets OG)' 2종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

(이미지=리복)
(이미지=리복)

서울카페쇼, 내달 7일 열린다...브랜드 3500여개 참가

아시아 최대의 커피 전문 전시회 '제18회 서울카페쇼'가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40개국 3500여 브랜드가 참여한다.

(사진=이디야)
(사진=이디야)

국순당,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 출시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이 올해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19년 햅쌀로 빚은 첫술’을 한정품으로 선보인다. 국순당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매년 가을철에 그 해 수확한 햅쌀로 1년에 단 한번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를 계절한정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국순당은 올해 ‘햅쌀로 빚은 첫술’ 생산량을 지난해 대비 2배로 늘려 총 1만2000병을 생산하여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총 6000병을 한정 판매하였으나 조기 완판되었다.

올해 출시되는 '2019년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는 국순당 횡성 양조장이 위치한 강원도 횡성지역에서 올 가을에 수확한 햅쌀로 빚어 햅쌀의 신선함과 지역의 특성을 최대한 살렸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