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햇 '엔비사과' 출시…1봉당 8990원
홈플러스가 17일 올해 충남 예산에서 재배한 '엔비사과' 첫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비사과는 일반 사과에 비해 과육 조직이 치밀해 더욱 단단하고 아삭하다. 홈플러스는 올해 물량을 지난해 대비 10배 이상 늘려 오는 23일까지 1봉(5~9입)당 899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숨37° 시크릿 에센스(230ml)는 15만원대이며 숨37° 시크릿 오일 기획세트(50ml)는 12만원대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두 번째 팩 '오지 밋츠 오지' 한정 출시
스포츠브랜드 리복이 오는 26일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의 두 번째 팩 '오지 밋츠 오지(OG Meets OG)' 2종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
서울카페쇼, 내달 7일 열린다...브랜드 3500여개 참가
아시아 최대의 커피 전문 전시회 '제18회 서울카페쇼'가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40개국 3500여 브랜드가 참여한다.
국순당,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 출시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이 올해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19년 햅쌀로 빚은 첫술’을 한정품으로 선보인다. 국순당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매년 가을철에 그 해 수확한 햅쌀로 1년에 단 한번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를 계절한정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국순당은 올해 ‘햅쌀로 빚은 첫술’ 생산량을 지난해 대비 2배로 늘려 총 1만2000병을 생산하여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총 6000병을 한정 판매하였으나 조기 완판되었다.
올해 출시되는 '2019년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는 국순당 횡성 양조장이 위치한 강원도 횡성지역에서 올 가을에 수확한 햅쌀로 빚어 햅쌀의 신선함과 지역의 특성을 최대한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