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안심인증 수산물 행사' 진행

신세계백화점이 안심 먹거리를 대대적으로 늘린다. 친환경동물복지 인증 상품 비중을 기존 35%에서 60% 이상 키우는 등 세계자연기금와 손잡고 친환경 먹거리 홍보에 나서게 된다.

신세계는 국립수산품질관리원, 수협과 함께 17일 본점을 시작으로 18일 대구신세계, 24일 강남점 등 주요 점포에서 '2019 안전·안심인증 수산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청정원 집으로ON, 가볍고 건강한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집으로ON '곤약볶음밥'은 탄수화물이 주인 쌀의 함량을 줄였다. 대신 '곤약쌀'을 넣어 포만감은 유지시키되 칼로리를 줄였다.

(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 449' 입점 브랜드 100개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5일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449'에 입점한 타사 브랜드 수가 오픈 10개월 만에 10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셀렉트449 패션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패션위크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20%를 e포인트로 돌려준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S.I. Villag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수험생을 위한 열공스킨 미스트 출시

브로앤팁스가 수험생을 위한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를 출시했다.

제품상자에는 선물 받는사람의 이름을 직접 적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이미지=아모레퍼시픽)

호가든, 반려견 전용 무알콜 맥주 ‘펫비어’ 한정판 출시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국내에 반려견을 위한 전용 무알콜 맥주 ‘펫비어’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가든 ‘펫비어’는 반려견과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간식몰 ‘트릿테이블’과 함께 협업으로 제작됐다. 소비자들은 호가든을 통해 즐기던 나만의 소소한 행복 ‘소확행’을 반려견과 함께 더욱 색다른 경험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펫비어’는 오렌지껍질이 재료로 사용되는 호가든에 영감을 받아 제품에 오렌지향 첨가물을 비롯해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을 첨가해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무알코올(알코올 0%) 맥주다. 비타민 A, B2, C, D3, E 등 총 8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일명 ‘비타민 음료’로 식수 대신 음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의 체중에 따른 용량 제한은 없으며 물 대신 급여하면 된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기념 와인 2종 출시

롯데주류가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을 맞아 공동 기획한 기념 와인 2종을 17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념 와인은 ‘트리벤토 골든 리저브 하모니 에디션’과 ‘배비치 블랙 샬롯 에디션’으로 두 제품 모두 롯데주류와 롯데백화점이 해외 유명 와이너리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와인이다.

‘트리벤토 골든 리저브 하모니 에디션’은 ‘아르헨티나 와인의 대명사’로 불리는 ‘트리벤토(Trivento)’와 함께 만든 와인이다. 밝은 루비 색깔과 베리류, 오크향, 후추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며, 맛과 향이 강한 구운 육류, 훈제 요리, 숙성된 치즈 등과 조합이 좋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