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X골프와 협업 행사 진행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국내 골프예약 업체 1위인 'X골프'와 협업을 진행,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LF)
(이미지=LF)

롯데제과 갸또, 소비자 요구에 재출시

롯데제과가 지난해 3월 단종됐던 프랑스풍 정통 디저트 케이크 '갸또(gateau)'를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에 부응해 1년 9개월 만에 새롭게 선뵀다. 이번에 출시한 갸또 치즈케이크의 가격은 기존과 같은 3600원이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전자랜드, 1등급 김치냉장고 구매자에게 캐시백 혜택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김치냉장고 구매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캐시백 행사는 일부 모델에 한정된다. 행사모델은 삼성전자의 313L 이상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와 486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LG전자의 402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위니아딤채의 330L 이상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등이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켄싱턴호텔 설악, '한식 건강 특선 요리' 선봬

켄싱턴호텔 설악의 레스토랑 '더 퀸'이 한식 건강 특선 요리를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며, 가격은 1인 기준으로 모둠해물전골 3만5900원, 한우불고기 모둠버섯구이 2만9900원이다. 주문은 2인부터 가능하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오비맥주, 종량세 시행 앞두고 카스 가격인하

오비맥주는 내년 종량세 시행을 앞두고 국산맥주의 소비진작을 위해 대표 브랜드인 카스의 출고가를 선제적으로 인하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21일부터 카스 전 제품의 공장 출고가를 평균 4.7% 인하해 2020년 말까지 인하된 가격에 공급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대표 제품인 카스 병맥주의 경우 500㎖ 기준으로 출고가가 현행 1203.22원에서 1147.00원으로 4.7% 내리게 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내년부터 주세체계가 종가세에서 종량세로 전환되면 맥주의 국내 생산이 활성화돼 수입제품에 비해 국산맥주의 경쟁력이 상대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종량세 도입을 촉구하고 국산맥주 중흥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가격인하를 단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식음 업장 14곳,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인증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내 식음 업장이 식품의약품 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주관하는음식점 위생 등급 심사에서 모두 ‘매우 우수’ 업소로 지정됐다.

식약처의 음식점 위생 등급제는 총 85개 항목으로 까다로운 현장 평가와 판정을 통해 ‘매우 우수’, ‘우수’, ‘좋음’ 세 가지로 인증한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은 곳은 고메이 8개 테넌트(양지바위횟집, 통영불곰, 갈비구락부, 수복돼지국밥, 고메밀면, 스완양분식, 남천 다리집, 바람의 핫도그)와 블랙업 커피, 이재훈 셰프의 오스테리아 사르데냐와 바 마요르카를 비롯해 L-Floor, 마이파파베어와 바운스 트렘폴린 테마파크다.

거제 벨버디어 이지성 총지배인은 “위생관리는 현장 청결뿐만 아니라 관리 체계 문서화를 통한 프로세스 정립이 중요하다”라며, “위생관리, 업무 분장, 매뉴얼 관리, 점검 체크 리스트 등을 세부적으로 마련해 현장과 지속해서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