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한국마케터협회(MASOK)는 제16회 한국마케터협회 세미나를 “광속으로 바뀌는 디지털마케팅 세계 따라잡기” 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를 이해하고 퍼포먼스광고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광고 성공전략과 효과적인 세일즈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를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논의,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2019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과 사례 ,2019 칸라이언즈가 주목한 트렌드 3가지, S카드 사례를 통해 바라보는 금융권 데이터 드리븐 체계의 구축과 Audience Buying 마케팅 방법론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마케터협회는 1998년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한국 유수기업의 마케터들의 친목단체이다. 지난 15년 동안 실제 기업에서 경험한 여러 마케팅 사례들을 '살아있는 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아시아마케팅협회 16개국 회원국들의 대표를 초청하여, ASIA Marketing Conference 및 ASIA Marketing Excellence Award를 개최한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Global 교류를 추진하고 있다.

세미나 관련 문의는 한국마케터협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