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새단장 外
[오늘의 유통 소식]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새단장 外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10.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점자 메뉴판 전국 매장 비치

이디야커피가 전국 모든 가맹점에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메뉴판을 비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명과 상세 정보 등을 메뉴판에 점자로 등재해 시각 장애인들이 어려움 없이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점자를 읽지 못하는 시각 장애인과 저시력자들이 어플리케이션(보이스 아이)을 통해 음성으로도 메뉴 설명과 가격을 들을 수 있도록 메뉴판에 QR코드를 삽입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개시

애경산업이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을 선뵌다.

특히 랩신은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항균 효과를 가진 핸드워시와 손소독 겔, 손소독 티슈, 위생 마스크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지=애경산업)
(이미지=애경산업)

미니스톱, 벨기에 초콜릿브랜드 갤러와 손잡고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매년 동절기 한정 판매로 운영된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를 올해 겨울을 앞두고 새단장해 출시했다.

갤러의 초콜릿을 사용한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는 이전 제품보다 초콜릿 함량을 2배 늘려 더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 가격은 콘 2000, 점보컵 2500원, 컵 1500원이다.

(이미지=미니스톱)
(이미지=미니스톱)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새단장

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을 새단장해 출시했다.

홍삼톤골드는 깊고 진한 6년근 홍삼(주원료)에 10가지 전통소재(부원료)를 더한 제품으로 부원료인 3가지 귀한버섯(흰들버섯,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을 기존대비 2배 늘렸다. 홍삼톤은 기존 홍삼톤마일드에서 제품명을 변경하고, 영지버섯(부원료)를 추가해 재출시했다.

(이미지=KGC인삼공사)
(이미지=KGC인삼공사)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 전국 아동복지시설에서 놀이 멘토링 봉사활동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10월 한달간 서울, 전남, 대구 등 7개 지역 아동복지시설에서 릴레이로 놀이 멘토링 봉사활동을 펼친다. 더불어 아동들의 쾌적한 놀이환경 조성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총 8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도 함께 전달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할리스커피, '2019 할리스커피페스티벌' 성료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약 1만명의 관객 앞에서 지난 9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한 '2019 할리스커피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가수들이 참여한 '뮤직 스테이션'과 커피 체험 행사가 마련돼 커피와 음악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출시 맞아 토스 퀴즈행사 진행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11일 오전 10시부터 토스 행운 퀴즈 행사를 연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메디힐 피부맑광'을 검색하고 메디힐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행사 페이지에서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운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토스 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메디힐)
(이미지=메디힐)

KT&G, 파이프 잎담배로 즐기는 '보헴 파이프 발렌티' 출시

KT&G가 파이프 블렌딩을 적용한 제품인 ‘보헴 파이프 발렌티(BOHEM PIPE VALENTI)’를 11일 선보인다.

‘보헴 파이프 발렌티’는 지중해 라타키아 인근 지역에서 재배된 최고급 담뱃잎을 사용해 차별화된 향미와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라타키아 잎담배는 정통 잉글리쉬 파이프 블렌딩의 주 원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 연간 담뱃잎 생산량의 0.002%에 불과한 희귀엽이다.

아울러 일반 필터가 아닌 튜브 필터가 장착돼 보다 깔끔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고, 오래 물고 있어도 쉽게 물러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번 신제품은 11일부터 충남·충북·강원 등 3개 지역의 편의점 6800개소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해, 향후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0㎎, 0.15㎎ 이며, 가격은 갑당 5000원이다.

(사진=KT&G)
(사진=KT&G)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