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창립 40돌' 롯데百, 양면 무스탕 출시 外
[오늘의 유통 소식] '창립 40돌' 롯데百, 양면 무스탕 출시 外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10.0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百, 창립 40돌 맞아 '양면 무스탕' 출시

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리버시블 무스탕'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리버시블 무스탕은 블랙, 브라운, 카멜, 그레이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다. 한쪽 면은 무스탕 코트, 다른 한쪽 면은 최근 유행하는 양털 후리스 소재의 '테디 베어 코트' 연출할 수 있다. 또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높은 친환경 소재인 '에코퍼'를 사용했다.

무스탕의 종류는 총 길이가 101cm인 '리버시블 더블 롱 무스탕'과 총 길이가 117cm이고 목 부분의 옷깃을 여밀 수 있는 '리버시블 시어링 롱 무스탕'의 두 가지이며, 가격은 각각 17만9000원, 19만9000원이다. 제품은 전국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의 파슨스, 유닛, 엘리든 스토어 매장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이듬해 2월까지 40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미지=롯데백화점)
(이미지=롯데백화점)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위워크 협업 캠페인 화보 공개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브랜드 히트상품 '러브 컬렉션' 출시 3주년을 맞아 이색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공유오피스 기업 위워크와 함께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블랙야크, 대용량 카고백·배낭 출시

아웃도어브랜드 블랙야크가 다양한 수납공간과 기능성을 더한 대용량 카고백과배낭을 출시했다.

중장거리 산행과 백패킹에 사용하기 좋은 '모델로80'은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블랙야크만의 인체공학 시스템인 '제로아이즈' 백패널과 오토랩 힙벨트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하중을 최소화하고 무게를 분산시켜 착용감이 좋다. 듀폰사의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멀티 옵션 파우치로 수납공간을 추가할 수 있다.

'BAC원정용카고백'은 히말라야 원정대용으로 제작된 120L의 대용량의 더플백으로 장거리 여행이나 캠핑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유연하면서도 질긴 내구성을 갖춘 타포린 원단을 사용해 거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지 체인으로 필요한 장비를 부착할 수 있다.

(이미지=블랙야크)
(이미지=블랙야크)

롯데면세점, '너의 FUN은 뭐냠' 캠페인 진행

롯데면세점이 오는 11일부터 내달 22일까지 "너의 FUN은 뭐냠"을 주제로 SNS 캠페인을 시행한다. 개인의 재밌는 일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상에 올린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친구 2명을 태그해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상의 즐거움을 사진이나 영상 등으로 찍어 올리면 된다. 이후 롯데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참여완료라는 댓글을 남기면 매주 우수 참가자를 5명씩 선정하여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미지=롯데면세점)
(이미지=롯데면세점)

현대홈쇼핑, 현대H몰 내 푸드전문관 '쏙담마켓' 선뵌다

현대홈쇼핑이 현대H몰에 홈쇼핑 푸드 전문관인 '쏙담마켓'을 선뵌다고 9일 밝혔다. 쏙담마켓은 소량으로 '쏙쏙 골라담는 마켓'의 줄임말로, 기존 대용량으로 구성됐던 식품을 소비자가 원하는 수량만큼 골라서 살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식품관이다.

현대홈쇼핑은 쏙담마켓에 홈쇼핑 방송 인기 상품인 돈까스·떡갈비를 비롯해 탕·양념육·볶음밥 그리고 치킨·피자·탕수육 등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130종의 식품을 선뵌다. 예를 들어 30팩 단위로 판매했던 '홍석천·이원일의 천하일미 떡갈비'는 개당 2400원, 18팩 단위로 판매했던 '도니도니 돈까스'는 개당 4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 전 지역과 성남시 분당구 지역에 한해서는 평일 오후 1시까지 주문한 상품은 주문 당일 저녁까지 배송해주는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진=현대홈쇼핑)
(사진=현대홈쇼핑)

도미노피자, '희귀난치질환 소아청소년 환자와 피자 만들기' 체험 진행

도미노피자가 서울대어린이병원과 함께 꿈틀꽃씨쉼터에서 중증희귀난치질환 소아청소년 환자와 가족이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프로그램을 지난달 2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피자 만들기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서울대어린이병원 1층에 위치한 꿈틀꽃씨쉼터에서 보호자와 피자 메이커의 지도 아래 각종 토핑을 활용한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었다. 꿈틀꽃씨쉼터 피자 만들기 프로그램은 환자와 보호자의 큰 호응으로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피자 만들기 행사는 도미노피자의 지원을 통해 피자 제조 시설을 탑재한 파티카 차량에서 피자를 굽고 시식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에코백과 앞치마, 퍼즐, 손목밴드, 피자메이커 인증서 등 도미노피자가 준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미지=도미노피자)
(이미지=도미노피자)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