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힐튼 서울, '오크룸 옥토버페스트 해피아워' 진행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 정통 독일식 옥토버페스트 음식과 파울라노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오크룸 옥토버페스트 해피아워'가 10월 한 달간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반까지 진행된다. 상품 가격은 5만4000원이다.

(이미지=밀레니엄힐튼서울)
(이미지=밀레니엄힐튼서울)

세븐일레븐, 소용량 냉동육류 매출 80%↑

집에서 혼자 고기를 구워먹는 '혼육족'이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1~9월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 냉동식품 매출은 전년 대비 12.1% 늘었다. 특히 이 중 삼겹살, 스테이크 같은 냉동육류 매출은 80.1%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1인가구 증가 추세와 함께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고기를 구매해 즐기는 혼육족이 늘며 매출 신장세가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전자랜드, 방송인 서장훈 모델로 TV 광고 온에어

전자랜드는 방송인 서장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를 9일부터 온에어한다.

이번 전자랜드의 광고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고 있는 서장훈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서장훈은 광고에서 김치냉장고 구입을 고민하는 방문자에게 전자랜드의 혜택을 소개한다.

(이미지=전자랜드)
(이미지=전자랜드)

롯데푸드, 구구 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국화빵 앙버터 출시

롯데푸드가 인기 베이커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구구 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 '국화빵 앙버터'를 선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구구 아이스크림은 구구 1종, 구구콘 1종, 구구바 2종(오리지널, 딸기), 구구 크러스터 2종(오리지널, 소보루 크럼블)까지 전체 6종을, 국화빵은 3종(찰떡, 인절미, 앙버터)을 운영하게 됐다.

(이미지=롯데푸드)
(이미지=롯데푸드)

에이블씨엔씨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 대용량 세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산뽕나무 잡티 앰플' 대용량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대용량 기획 세트는 '산뽕나무 잡티 앰플' 50ml 한 병과 '산뽕나무 잡티 크림' 22ml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7000원으로 기존 '산뽕나무 잡티 앰플(30ml, 1만8000원)'보다 용량 대비 10% 싸졌다.

이번 대용량 기획 세트는 '산뽕나무 잡티 앰플' 1만 개 판매를 기념해 마련됐다.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 시리즈는 전국 온 오프라인 어퓨 공식몰과 눙크, 랄라블라 등에서 판매된다. 어퓨는 대용량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대용량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1만8900원에 판매한다.

(이미지=에이블씨엔씨)
(이미지=에이블씨엔씨)

KGC인삼공사, 아프리카 아이들 위한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행사 후원

KGC인삼공사가 지난 3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달리기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

이 행사는 물을 얻기 위해 매일 6km 이상 걸어야 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의 일상을 참가자들이 대신 걷거나 달리면서 공감하고 돕기 위한 기부 행사다. 참가비는 아프리카 지역 아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이날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를 통해 행사를 지원했다. ‘#홍이야부탁해’ 홍보용 팔찌 및 손수건 등을 참가자에게 증정하고, 1건당 5000원이 기부되는 물방울 인증샷 포토부스도 운영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티웨이항공, ‘인천-치앙마이’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이 다음 달 인천과 태국 치앙마이를 연결하는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노선 확대를 이어간다.

인천-치앙마이 노선은 오는 11월 22일부터 주 7회 운항 일정이며, 현지시간 기준 인천공항에서 오전 7시 25분에 출발해 치앙마이 현지 11시 30분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편은 14시 30분 치앙마이를 출발해 21시 4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주간 운항 스케줄을 제공한다.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도 8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7일 동안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실시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편도 총액 기준 14만3100원으로 최대 72%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1월 22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 지방의 주요 도시로 너른 초원과 자연, 사원 등 볼거리가 다양하며 방콕보다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태국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한 달 살기’의 성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이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