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CM송 공모전 개최

사조그룹이 대표 브랜드와 제품 홍보를 위해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 '귀에 쏙쏙 CM송 공모전'을 연다. 공모 소재는 사조그룹 내 대표 브랜드(사조, 대림선, 해표, 오양, 진품육, 사조펫푸드)와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제품(사조참치, 안심팜, 랍스타킹, 오양맛살, 해표식용유)을 활용, 10~60초 이내 분량의 중독성 강한 훅(hook)을 포함한 CM이나 로고송 형태로 제작 및 참가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4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이며,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음원 파일을 첨부, 공지된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시상은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1팀 100만원, 장려상 1팀 50만원, 아차상 5팀 50만원이 지급된다.

(이미지=사조그룹)
(이미지=사조그룹)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기획세트 출시 맞아 '엑소 인터랙티브 콘텐츠' 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이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엑소와 함께한 ‘그린더마 고민 해결 상담소(그린 고해소)’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시청자가 직접 스토리 방향을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넘어 주도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선택에 따라 다른 결말을 볼 수 있다. 영상 속 엑소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말끔히 케어 하는 해결사 콘셉트로 나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영상 온에어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구입 시 엑소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미지=네이처리퍼블릭)
(이미지=네이처리퍼블릭)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블루엠' 출시

청호나이스가 '청호공기청정기 Blue M.(블루엠)'을 출시했다. 대용량 복합필터로 강한 오염물질 청정기능을 갖고 있으며 전기료 부담이 덜하다. 이동형 바퀴와 손잡이로 실내 어디든 쉽게 옮겨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가격은 점검주기 2개월, 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기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월 3만6900원이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위니아딤채, 2019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위니아딤채가 자사 '2020년형 딤채 김치냉장고'와 'IH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30' 2개 제품이 ‘2019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미지=위니아딤채)
(이미지=위니아딤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