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일본 관련 허위 사실' 유포 법적 대응 나섰다

롯데주류가 일본 관련 허위 사실 유포에 엄정 대응키로 했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본격화되면서 ‘일본 아사히가 롯데주류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는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롯데주류 일부 제품을 불매 운동의 대상으로 지목하는 게시물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거론되기 때문이다.

이에 롯데주류는 수 차례에 걸쳐 제품의 연혁, 회사의 지분 구조 등을 확인하는 홍보 자료를 배포해왔다. 법적, 경제적, 역사적으로 온전한 ‘대한민국 기업’임을 강조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2일 "여전히 일부 온라인 블로그, 카페, 일부 기사 등에서는 악의적으로 날조된 허위 사실에 기반한 비방이 지속되고 있어, 롯데주류로서는 회사의 명예와 신용을 지키고 구성원들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부득이 본격적인 법적 대응에 나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롯데주류는 국내 7개 공장에서 우리 국민 2천 5백명이 일터로 삼고 있는 엄연한 대한민국 기업이다. 이와 같은 진실을 더욱 널리 알려 우리 임직원들의 명예를 지키는 활동을 이어감은 물론 일부 악성 허위 사실 유포자들에 대한 강력한 대응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한화 아쿠아플라넷 무제한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2일 다양한 유형의 무제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아쿠아리움뿐만 아니라 얼라이브스타와 브릭플라넷까지 논스톱으로 관람할 수 있는 평일 자유이용권을 선보였다. 가격은 대인 2만7000원, 소인 2만5000원으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얼라이브스타는 슈퍼스타들의 밀랍인형 전시관, 브릭플라넷은 레고 조립 체험관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올해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시즌 무제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현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상품 구매 후 오는 9일까지 아쿠아리움 1층 매표소에서 등록하면 된다. 1인당 대소 구분 없이 2만9000원에 판매한다. 구매 혜택으로 5D 영상관 50%, 기프트숍, 푸드코트 10%, 빈스앤베리즈 음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사진=한화호텔)
(사진=한화호텔)

CU, 먹방 유튜버들의 인기 간식 '몰티저스' 9000개 팔려...출시1일만

CU가 선뵌 악마의 스낵 '몰티저스'가 단 하루 만에 물량의 90% 만큼 팔렸다. 몰티저스는 작은 볼 모양 과자를 고농도 밀크초콜릿으로 두껍게 코팅한 초코볼이다.

앞서 CU는 27일 '몰티저스 버킷(465g, 2만원)’을 출시하고 1만개 한정 판매에 나섰다.

(사진=CU)
(사진=CU)

미샤, TV CF 인증 행사 진행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압축 크림 TV CF 인증 행사'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압축 크림' TV CF를 촬영해 매장에서 인증하면 '보랏빛 압축 크림'과 '보랏빛 앰플' 구입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인터넷 광고를 캡처한 사진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줘도 된다.

(이미지=에이블씨엔씨)
(이미지=에이블씨엔씨)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인기

최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 배우 성유리가 홍삼 제품을 섭취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성유리가 섭취한 홍삼 제품은 KGC인삼공사의 화애락 이너제틱이다.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 형태의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방영 이후 여성 소비자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판매량이 약 두 배 늘어났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화애락 이너제틱(60포) 2개 구매 시 10포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정관장 면세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 BBB'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손상까지 케어하는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과 ‘어드밴스드 시카 BBB’ 2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레드니스커버(201호, 203호)는 15g 기준 2만5000원대다. 시카 BBB 제품은 40ml 기준 2만2000원대다.

(이미지=LG생활건강)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