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기아자동차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THE MEMBERSHIP STINGER Circuit Challenge)’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10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진행되며,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행사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상반기 대비 주행 프로그램 및 교육 디테일을 강화해 참가 고객들은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10월 7일(월)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080-500-2000)를 통해 참가 희망자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1일(금)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더 멤버십 스팅어(THE MEMBERSHIP STINGER)’를 운영하고 있다.

차 내·외부 디테일 클리닝 서비스, 유명 고급 레스토랑 다이닝 코스 메뉴 50% 할인,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 등 고객의 일상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