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회원 1200만명 돌파 기념 행사 12일간 진행

롯데면세점이 9월 말 기준 국내외 회원 1200만명을 넘겼다고 30일 밝혔다. 전체 회원의 35%는 외국인이며 중국, 일본, 베트남, 러시아 등 40여곳의 다양한 국적 회원이 포진 중이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LDF 페이 총 24만원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시내점과 공항점 증정 데스크를 방문해 LDF 페이를 증정 받은 후, 각 카테고리 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씩 사용 가능하다.

(이미지=롯데면세점)
(이미지=롯데면세점)

미니스톱, 짜장·카레·오므라이스 담은 '짜레라이스 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짜장과 카레, 오므라이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짜레라이스 도시락'을 출시했다. 가격은 4600원.

(사진=미니스톱)
(사진=미니스톱)

임블리 블리블리, 유자 씨타민 제품 3종 출시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가 유자 씨타민 라인을 선뵌다.

유자 씨타민 라인은 토너와 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자씨 오일 및 유자 추출물, 유자껍질오일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맑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할인 행사도 회사몰에서 하루 동안 진행한다. 단품 구매시엔 15%, 본품 3종 세트 구매시엔 20% 싸게 살 수 있다.

(이미지=부건에프앤씨)
(이미지=부건에프앤씨)

휴테크, '사이즈코리아' 사업 통해 한국인 최적화 안마의자 개발

휴테크산업은 카이 SLS9, 카이 LS9, 카이 SLS7, H9 등 '사이즈코리'’ 데이터가 적용된 안마의자가 올해 자사 상반기 매출의 80%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이즈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추진한 사업으로, 한국인 인체 표준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제품 개발에 필요한 디자인 표준 정보를 제공하는 국가 사업이다.

(이미지=휴테크산업)
(이미지=휴테크산업)

더에스엠씨그룹-반카, 디지털 마케팅 협업을 위한 MOU 체결

더에스엠씨그룹이 중고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플랫폼 반카와 디지털 마케팅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더에스엠씨그룹)
(사진=더에스엠씨그룹)

SWCU, MBA과정 입학 신입생 환영회 개최

사우스웨스턴캘리포니아대학(SWCU)은 지난 28일 명동이비스호텔에서 경영학석사(MBA)과정에 입학한 학생 23명을 대상으로 이사장 특강과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에는 Samuel Kim 이사장, 심형석총장, 임종섭 글로벌경영대학원장, 고상철 부동산대학원장, 이정창 교무처장 등 학교의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했다. 외부에서는 서울대 경영대학 김수욱교수, 서울사이버대 홍선관교수(국제교류처장) 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사진=SWCU)
(사진=SWCU)

KT&G '상상마당 대치’, 문화예술 공간으로 새단장

KT&G가 강남구 서울 사옥에 위치한 ‘상상마당 대치’에 다목적 문화공간 ‘대치 갤러리’와 휴게형 독서공간 ‘상상마루’를 개관, 문화예술 공간으로 새단장에 나섰다.

‘상상마당 대치’는 2006년 전문 공연장 ‘상상아트홀’로 출범해 2017년 ‘상상마당’의 일원으로 통합됐다. 이후 다양한 장르의 공연 관람이 가능한 ‘대치아트홀’과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큐브’로 운영돼왔다. KT&G는 ‘상상마당 대치’ 방문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문화공간 조성에 나섰다.

먼저 3층 대치아트홀 옆에 위치하던 아트큐브를 1층으로 옮겨 ‘대치 갤러리’로 재탄생시켰다. 전시공간의 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며, 토크쇼와 강연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해 다목적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 3층 대치아트홀 옆에 휴게형 독서공간 ‘상상마루’를 개관해 대치아트홀 관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문화 경험과 독서를 통한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 일정에 따라 관람객 맞춤형 도서를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비주류 예술작가들의 독립출판물도 비치할 예정이다.

(사진=KT&G)
(사진=KT&G)

 

키워드

#KT&G #상상마당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